티스토리 뷰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하루한컵 사랑한컵’ 건강 챙기기 캠페인 진행

- 아이러브요거트, 엄선 원료를 청정 발효해 온 가족 모두 매일 즐기는 요거트 브랜드

- 하루 한 컵 아이러브요거트로 온 가족 건강 챙기기  ‘하루한컵 사랑한컵’ 캠페인 진행

- ‘하루한컵 인증샷 이벤트’, ‘건강한컵 투표 이벤트’ 진행… 매주 경품 지급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온 가족 건강을 위한 ‘하루한컵 사랑한컵’ 건강 챙기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참여한 소비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러브요거트 ‘하루한컵 사랑한컵’ 건강 챙기기 캠페인은 맛있는 하루 한 컵으로 가족 건강을 챙기자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아이러브요거트는 최근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요거트 브랜드로서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먼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하루한컵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요거트와 함께 하는 일상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공식 홈페이지 내 하루한컵 갤러리에 올리거나,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계정에 사진을 게시한 후 해당 URL를 제출하면 된다. ‘하루한컵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아이러브요거트 12입의 경품이 증정된다. 응모자 중 1등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러브요거트의 함유 성분 특장점을 전달하고자 ‘건강한컵 투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주 5명씩에게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12입이 제공된다.


‘하루한컵 사랑한컵’ 캠페인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러브요거트는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는 요거트 브랜드다. 장 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를 함유해 칼슘 체내 흡수를 돕는다. 또한 요거트 전문 공장에서 엄선된 원료로 청정 발효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닐슨 데이터기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두 자리 수의 성장을 기록하면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아이러브요거트 한 컵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겨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건강이 무엇보다 소중한 지금, 나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가족에게 일상 속 건강을 선사하며 특별하고 행복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5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