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출시 3개월만에 판매 100만컵 돌파

- 지난 1월 선보인 ‘액티비아 더블액션’, 이달 초 100만컵 판매

-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떠먹는 타입 요거트로 차별화된 콘셉트로 인기 몰이

- 이국적 원료로 맛과 영양 높이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주효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올해 1월 출시한 ‘액티비아 더블액션’이 출시 3개월만에 100만컵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액티비아 더블액션’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의 떠먹는 요거트다. 전 세계 20개국에서 특허를 얻은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 (DN560004)를 기존 컵 대비 2배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여기에 100년 발효 기술 노하우를 지닌 요거트 전문 기업 다논이 선별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담아 근본적인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단시간에 100만 컵 판매 달성을 할 수 있던 배경으로 차별화된 콘셉트와 제품력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신바이오틱스를 기존에 찾아보기 힘들던 떠먹는 요거트 타입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높였다. 또한 특허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 (DN560004)가 기존 대비 2배 더 들어있어 간편하게 장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국적인 원료를 사용해 풍미를 높인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푸룬(건자두)으로 맛은 물론 건강함을 높였고, 상큼한 알로에를 담아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특히 푸룬은 세계 1위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 테일러팜스의 ‘테일러푸룬’과 함께해 특별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심플하면서 비주얼적 요소를 강조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액티비아 라인업 중 처음으로 패키지 상에 골드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움과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주요 특장점은 큰 글씨로 구현해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직관적 이해를 높였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 더블액션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2배 담아 건강함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의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돼 보다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며 “액티비아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의 가격은 4입 기준 2,980원이다. 롯데마트, 킴스클럽 등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풀무원다논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 (DN560004) 가 들어있다.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요거트 브랜드 최초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1위 브랜드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1위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5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