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가정의 달 맞아 셀프 건강 관리 위한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엄선한 원료로 정성껏 만든 건강즙 1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

- 오는 5월 22일까지 건강즙 2세트 구매시 1세트 추가 제공 행사도

- 세대별 맞춤 구성으로 선택 폭 넓혀





최근 개인 위생과 더불어 평소 셀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풀무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줄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원료로 건강하게 만든 건강즙 선물세트 1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선물 준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5월 22일까지 건강즙 2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세트(30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가정의 달 건강즙 선물세트를 세대별 맞춤형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부모님 선물로는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세트(이하 산녹삼)’를 준비했다. 산녹삼은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아래, 청정 지역에서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여기에 황기, 당귀, 갈근 등 소재 8종을 넣어 건강함을 더했다.


풀무원의 독자적인 발효과학 기술력이 돋보이는 ‘발효숙성 시리즈 5종’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건강한 원료에 풀무원의 발효 기술을 더해 맛과 영양을 높였다.

발효숙성홍삼 120’은 GAP(우수농산물) 인증을 받은 국내산 인삼으로 만든 귀한 홍삼을 120시간 동안 두 번 발효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제품이다. 4년근 이상의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해 만든 ‘발효숙성흑도라지 400’, 남해섬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나 유용 성분이 풍부한 남해산 생마늘을 600시간 발효숙성해 목넘김이 부드럽고 속까지 편안한 건강음료 ‘발효숙성흑마늘 600’ 등이 있다.


어머니와 아내 등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석류가인’을 선보였다. 석류가인은 우수한 품질로 잘 알려진 터키산 석류에 칡과 약콩, 호박 등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에 영양까지 갖춘 건강즙이다. 한 포 당 여성 건강에 좋은 칡 유래 이소플라본 12mg과 폴리페놀 200mg를 담았다.

남해섬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남해약쑥에 ‘어머니에게 이롭다’는 뜻을 지닌 익모초를 더한 ‘남해약쑥과 익모초’도 준비됐다.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헛개열매 추출액에 밀크씨슬추출물 분말을 더한 건강즙을 준비했다. 헛개열매와 밀크씨슬’은 헛개나무 잎 대신 유용 성분이 높은 국내산 헛개열매를 엄선해 진하게 추출한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여기에 칡과 흑마늘 농축액 등의 영양까지 더해 일상에 활력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음용하기 좋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우리 아이 튼튼보감’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국내산 녹용에 오가피, 동충하초 등 국산 원료를 더해 영양을 높이고, 어린잎발효추출물과 포도 과즙 등으로 달콤한 맛을 더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과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김기욱 PM(Product Manage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지인들의 건강을 챙기며 감사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좋은 원료로 까다롭게 만든 건강즙으로 주는 사람뿐 아니라 받는 사람에게도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