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건강생활, 반려견 건강 위한 기능성 반려견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글루코사민 함유 ‘관절케어’, CLA 함유 ‘체중케어’,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장케어’ 총 3종 구성

국내산 10가지 유기농 곡물, 야채에 풀무원 특허 김치 유래 유산균 더해

 ‘자연담은 식단’에 이어 기능성 라인업 확장··· 출시 기념해 아미오몰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 풀무원건강생활, 반려견 건강 위한 기능성 반려견 주식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반려견의 관절 건강, 체중 조절, 장 건강 등 반려견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양질의 곡물과 야채를 더해 반려견의 균형 있는 건강을 돕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재배된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을 넣고,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을 함유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까지 돕는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는 미끄러운 실내 바닥 생활로 인해 쉽게 약해질 수 있는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바르게 기른 국내산 닭고기와 국내산 오리, 알래스카산 명태를 혼합해 양질의 단백질을 채웠다. 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을 넣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칼슘 성분을 보충했다.


‘건강담은식단 체중케어’는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거나 중성화 수술 후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 제품이다. 자사의 다른 제품보다 낮은 칼로리와 적은 지방 함량으로 가볍게 설계한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했다.  


‘건강담은식단 장케어’는 불규칙적인 배변습관을 가졌거나 배변이 힘든 반려견의 장 건강을 집중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제품 100g 당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프로바이오틱스’ 3억 CFU를 투입해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건강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한 장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건강담은 식단’ 3종은 1kg(200g X 5포) 16,000원, 1.8kg(200g X 9포) 28,000원에 판매한다. 1kg 제품은 오프라인 펫샵에서, 1.8kg 제품은 풀무원샵과 아미오몰,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아미오몰에서 ‘건강담은식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씨믹스 트릿’ 간식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한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



▲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체중케어'

 


▲ 반려견의 장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장케어'



풀무원건강생활은 2013년 ‘나의 친구인 반려동물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의무를 다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미오(amio)’를 론칭하였다.


반려동물케어팀 이성은 아미오BM(브랜드 매니저)은 “최근 길어지는 실내생활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해 건강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반려동물의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식품 개발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풀무원건강생활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