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다논, 비건 대체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기념 비건 베이커리 ‘망넛이네’와 온라인 콜라보 이벤트 진행

우유 대신 코코넛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 받은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기념

비건 대표 베이커리 ‘망넛이네’와 함께 공식 SNS이벤트 및 홈페이지 증정 행사 진행

신제품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 증정




▲ 풀무원다논, 비건 대체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기념 비건 베이커리 ‘망넛이네’와 온라인 콜라보 이벤트 진행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를 기념해 비건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와 함께 온라인 콜라보 이벤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풀무원다논의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 순식물성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각 계정에서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망넛이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벤트 게시물에 남긴 댓글을 남긴 인원 중 10명을 선정하여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하며, 망넛이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90명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는 깔끔한 코코넛 베이스에 상큼한 파인애플, 아삭하고 부드러운 복숭아, 깊고 진한 풍미의 블루베리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는 다크 초코칩, 몽블랑, 녹차 품은 다크, 블랙 카카오, 블랙 얼그레이, 시나몬 등 총 6가지 맛의 찹쌀 브라우니(일명:찹싸루니)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월 출시된 식물성 액티비아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취득한 대체 요거트로, 우유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으로 만들어 우유를 선호하지 않거나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편하게 접할 수 있으며,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g이다. 여기에 기존 액티비아의 특장점으로 꼽히는 액티비아만의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인 ‘액티레귤라리스’와 함께 1컵(100g 기준)당 3g의 식이섬유까지 담았다.    


비건 베이커리 대표 브랜드 망넛이네는 밀가루, 버터, 우유, 계란 등의 동물성 재료를 배제하고 식물성 재료로만 빵을 만드는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재료 선정과 투명한 제조 공정으로 국내 비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비건 빵으로 인기있는 망넛이네와 함께 신제품 식물성 액티비아를 소개하는 온라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식물성 액티비아를 통해 국내 요거트 시장의 식물성 트렌드를 선도하는 액티비아와 비건 베이커리 1세대로 불리는 망넛이네가 함께 하는 것에 의미가 깊고, 두 브랜드가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는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으로는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닐슨 RI 기준, 2014~2019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