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비건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와 콜라보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

식물성 액티비아, 국내 유명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와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 진행

더브레드블루’ 온라인 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 증정

풀무원다논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비건 분야 제품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할 것”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가 비건 베이커리 ‘더브레드블루(The Bread Blue)’와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유 대신 코코넛을 사용한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인 식물성 액티비아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국내 비건 인구 및 유제품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식물성 액티비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베이커리들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는 더브레드블루는 최근 국내 비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비건 베이커리이다. 더브레드블루는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눈유, 두유, 콩 단백질 등 대체재를 사용해 빵을 만들고 있다.

 

샘플링 이벤트는 더브레드블루 온라인 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 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50명에게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복숭아, 파인애플, 블루베리 맛)를 증정한다. 또한 4월 중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샘플링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에서 지난 1월 출시된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취득했다. 우유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으로 만들어져, 국내 비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으로 만들어져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사람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코넛으로도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잘 살려내 기존 요거트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식물성 액티비아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예상보다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굉장히 기쁘고, 이런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비건 분야의 다양한 제품들과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는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으로는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닐슨 RI 기준, 2014~2019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