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세계 물의 날’ 맞이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실시

세계 물의 날’ 홍보를 위해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69% 할인 행사 진행

 

 

풀무원샘물이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은 국제연합(UN)이 물 부족에 대한 경각심을 전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풀무원샘물은 ‘세계 물의 날’을 홍보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경품 증정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를 화자로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5일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참가자 중 각 10명씩, 총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 기프티콘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와 세계 물의 날 세트’를 증정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풀샘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가자들은 포스팅 이미지 내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들고 있는 풀샘이를 찾아 표시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세계 물의 날’에 대한 의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모티콘 퀴즈’를 진행한다.

 

 

더불어, 풀무원샘물은 3월 28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천길바위산의 깨끗한 화강암반수 ‘풀무원샘물 by Nature’와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풀무원샘물은 이외에도 스마트스토어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풀샘이 캐릭터 굿즈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수자원 및 환경 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하고자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 또한 많은 분들에게 물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무원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샘물 (대표 조현근,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바른 먹거리 선도 기업 풀무원과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 깨끗한 화강암 반수 ‘풀무원샘물 by Nature(0.33L, 0.5L, 1.5L, 2L, 15L)와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0.33L, 0.5L, 2L)’가 있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깨끗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자랑하며,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