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샘물, ‘바디풀’ 할인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샘물이 봄의 시작과 함께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카카오 톡딜에서 ‘바디풀(BODYFUL)’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의 ‘바디풀’은 물을 마시면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도 함께 채울 수 있는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이다. 1병 기준 ‘바디풀 20’으로는 약 25~35mg의 칼슘을, ‘바디풀 12’로는 약 16.5~24mg의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인공 미네랄 성분 대신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로, ‘바디풀 20’은 지난 3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최한 ‘제 5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의 국산 해양심층수 부문에서 3위를 기록하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품평회 상위권 기록을 기념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바디풀’ 2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쿠팡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채널 특별가에 추가 46% 할인을 적용해, ‘바디풀’ 12개입 한 팩을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26일부터 30일까지 동일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카카오 톡딜에서 바디풀 1팩을 7,900원에, 2팩을 13,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바디풀’은 수차례의 엄격한 수질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과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물과 함께 미네랄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