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황 따라 니즈 따라, 골라먹는 요거트! 풀무원다논 TV CF 온에어

풀무원다논 대표 제품 ‘식물성 액티비아’, ‘위솔루션’, ‘요거톡’ 모습 담긴 광고 공개

2030 여성, 직장인, 학생 등 상황과 니즈에 띠라 골라먹을 수 있는 제품 특징 표현해

풀무원다논 “올해도 참신하고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 만족도 높일 것”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일상 속에서 소비자의 상황과 니즈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풀무원다논의 세 가지 제품 모습을 담은 TV CF(TV Commercial Film,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풀무원다논의 대표 제품인 ‘식물성 액티비아’, ‘요거톡’, ‘위솔루션’을 각 제품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 직장인, 학생 모델과 매치시켜 소비자의 상황과 니즈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다.

 

요거트의 식물성 시대를 여는 ‘식물성 액티비아’ 영상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을 모델로 세웠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로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들어져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사람도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채식 등 다양한 식단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만큼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g으로, 건강한 식단을 지향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영상 속에서 직장인으로 보이는 모델은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위솔루션 하나로 위와 장 건강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위솔루션은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에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추출물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 등 총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꺾어 먹는 플립형 토핑 요거트인 ‘요거톡’ 영상은 주요 타겟층인 학생 모델이 출출한 저녁시간 요거톡으로 간편하면서도 푸짐한 간식을 먹는 상황을 표현했다. 요거톡은 풀무원다논이 엄선한 토핑과 플레인 요거트를 함께 넣어 만든 플립형 요거트 제품으로, 풍부하고 바삭한 식감의 토핑을 마지막 한 입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마케팅 담당자는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끈임없이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번 광고에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 등장해,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상황과 니즈에 따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가 담겨있다” 라며, “올해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참신하고 다양한 제품이 출시를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 이라고 말했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는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으로는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7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닐슨 RI 기준, 2014~2020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풀무원다논의 이번 광고는 풀무원다논 공식 유튜브(https://youtu.be/n6-uNcXVLu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