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녹즙, 봄철 신선한 에너지 전하는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 진행

오는 30일까지 녹즙 패키지 2주 분 구매 시 1주 분 무료 추가 증정

신선한 채소와 과일 영양 담은 녹즙 인기 상품 5가지 유형별 맞춤 패키지로 구성

모닝스텝(녹즙 배송원)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어

 

 

▲ 풀무원녹즙, 봄철 신선한 에너지 전하는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 진행

 

풀무원녹즙이 봄에 즐기기 좋은 인기 녹즙 제품을 추천하고, 매일 간편하게 건강습관을 실천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봄철을 맞아 대표 녹즙 제품을 5개 주제의 맞춤형 패키지로 구성한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역시! 녹즙인가 봄’ 이벤트에서는 풀무원녹즙의 인기 상품을 다양한 5종 패키지로 구성해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봄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담은 녹즙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녹즙 5종 패키지 2주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5종 패키지는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돕는 ‘매일 풍부한 채소 섭취!’ 시리즈 ▲녹즙의 건강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루 한 병, 건강하고 맛있게!’ 시리즈 ▲풀무원이 독자 개발한 PMO 08 식물성 유산균에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더한 ‘속 편한 하루!’ 시리즈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식으로 구성된 ‘매일 아침 든든하게!’ 시리즈 ▲아이들의 맛있는 채소 섭취를 돕는 ‘우리 아이 채소 섭취 걱정 끝!’ 시리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풀무원녹즙은 나른해지기 쉬운 봄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녹즙 제품을 추천한다.

풀무원녹즙의 ‘러브미 케일&셀러리’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최고의 채소’로 선정한 바 있는 케일을 국내산 유기농으로만 엄선하고, 국내산 유기농 셀러리와 달콤한 열대과일을 더해 녹즙을 처음 마시는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국내 처음으로 녹즙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제품인 ‘새싹인삼’(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은 새싹인삼 한 뿌리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홍삼’을 함유해 건강함을 높였다. 정성껏 키워 잎, 줄기, 뿌리 모두 균형 있게 잘 자란 새싹인삼을 엄선해 잎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담고, 신선한 국내산 케일즙을 더해 더욱 건강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녹즙 초보자라면 가벼운 목넘김과 상큼한 맛이 특징인 ‘마시는 새싹’이 제격이다. 국내산 새싹 3종(밀싹, 보리새싹, 브로콜리새싹)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한 병에 담아냈다. 새싹 3종은 풀무원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로 발효했다.

 

녹색 채소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분들에게는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을 추천한다. ‘흙 속의 루비’로 불리는 레드비트와 함께 당근의 원물 그대로 물을 넣지 않고 생즙만으로 60% 담아 본연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뿌리채소인 콜라비, 우엉, 연근, 양파, 더덕까지 한 병에 담아 생기 넘치는 하루를 돕는다.

 

나른한 봄철 더욱 지쳐있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명일엽&헛개’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과 유기농 케일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과 함께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로 발효한 채소혼합발효즙을 넣은 것이 특징인 건강음료다. 상큼한 레드자몽과 열대과일을 더해 맛과 영양 모두 한 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전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제품 매니저)은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로 제안하는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고 있는 요즘, 매일 아침 원하는 곳에서 건강한 원료로 과채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풀무원녹즙과 함께 활기찬 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