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익산모현점’ 오픈

전라북도 익산시 모현동 5,000세대 대규모 아파트 단지 인근 위치

상권 내 10세 이하 영유아 비율 높아 ‘올가맘’, 풀무원건강생활 ‘베이비&키즈’ 코너 강화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전라북도 익산시 모현동에 ‘바이올가 익산모현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바이올가 매장에서는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익산시 모현동은 인구수 약 37,000명이 거주하고 있는 익산에서 가장 큰 행정구역으로 ‘바이올가 익산모현점’은 5,000세대 규모 아파트 단지 인근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의 접근과 쇼핑 편의성이 좋다. 또한 상권 내 10세 이하 영유아 비율(13.9%)이 전국 평균 대비 5.5%P 가량 높은 점을 고려해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바이올가 익산모현점’에서는 MAP(Modified Atmospheres Packaging,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후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포장)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높인 동물복지 냉장육과 다양한 PB 냉장/냉동 가공식품, 반려견 먹거리인 ‘아미오(amio)’ 등 총 83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간편식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간편식 제품군을 강화하고,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강화해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안심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사업 최경선 담당은 “’바이올가 익산모현점’은 전북 익산에 오픈한 첫 매장으로 지역민들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속적인 매출이 기대 되는 지점”이라며 “제품 구성 및 서비스 등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나가며 지역을 대표하는 친환경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익산모현점을 포함해 51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