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이씨엠디,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e)’ 오픈

서울 강서구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층에 100석 규모 갖춘 뷔페 레스토랑
로하스(LOHAS) 콘셉트의 조식 뷔페, 중·석식 및 주류까지 다양한 메뉴 선봬

 

 

▲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층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e) 내부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층에 100석 규모의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e)‘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김포국제공항에 가깝게 위치해 있고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이다. 또한 아울렛, 백화점, 영화관, 생태 테마파크를 갖춘 대규모 복합몰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쇼핑과 레저를 한 번에 즐기길 원하는 몰링(malling, 한 공간에서 쇼핑과 문화 체험을 즐기는 소비 형태)족에게 인기가 높다.

 

 

▲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전경

 

 

이씨엠디는 이런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호텔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식사 메뉴는 물론, 롯데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이용객을 위한 조식은 로하스(LOHAS)를 콘셉트로 풀무원의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해 샐러드 20여 종과 한식, 양식, 과일과 디저트 등 70여 종의 뷔페를 제공한다.

 

중식과 석식은 ‘롯데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메뉴를 선보인다. ‘산더미 숙주 토핑 철판 소고기 안심스테이크‘, ’함박 철판 오므라이스‘, ’돈까스 철판 오므라이스‘ 등 일품요리를 서비스한다. 또 미니 샐러드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오후 9시 이후에는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비어 바(Wine & Beer Bar)‘ 코너를 운영, 타파스(Tapas, 스페인식 식전요리) 메뉴도 선보인다.

 

 

▲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층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e) 내부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점’은 다른 비즈니스호텔과는 달리 여행객, 몰링족 등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하는 곳”이라며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격 있는 메뉴를 제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휴게소사업 및 브루스케타, 명가의뜰, 찬장,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내츄럴소울키친, 플레이보6(Flavour6)와 같은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사업과 FM(Facility Management)사업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점 ‘씨카페(C’cafe)정보>
■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층
■ 전화번호 : 02-6116-1090/1091
■ 영업시간 : 06:00~22:00
■ 좌석 수 : 100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