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떠먹는 요거트 리뉴얼...전 제품 새단장

액티비아, 마시는 타입에 이어 떠먹는 타입 요거트 리뉴얼로 브랜드 제품력 강화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리바이오틱스와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추가 
전 제품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액티비아 랜덤 세트 증정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요거트 전 제품에 대한 리뉴얼을 완료하였다고 1일 밝혔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20년 닐슨 데이터 기준) 발효유 브랜드로, 전 세계 70개국에서 매년 90억 컵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효유 부문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액티비아는 마시는 타입과 떠먹는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6월 초 마시는 타입 요거트의 리뉴얼을 먼저 진행했다. 풀무원다논은 이번에 떠먹는 타입 요거트 제품까지 리뉴얼을 진행하여 액티비아 브랜드 전 제품에 대한 리뉴얼을 완료했다. 

 

이번 떠먹는 타입 요거트의 리뉴얼에서는 액티비아의 플레인, 딸기, 복숭아 맛에 기존의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리바이오틱스와 아연 성분이 추가되었다. 아연은 신체에 필요한 무기질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특히, 저지방 제품으로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의 딸기와 복숭아 맛은 과육 함량이 높아져 풍부한 맛으로 리뉴얼 되었다.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브랜드 전체 리뉴얼 완료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에 대한 댓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리뉴얼 액티비아 랜덤 세트(5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부터 오는 7월 9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는 우수한 제품력과 꾸준한 노력으로 오랜 기간 동안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전 제품 리뉴얼은 최근 소비자들의 높아진 건강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한 액티비아의 발 빠른 변화로, 이를 통해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계속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7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닐슨 RI 기준, 2014~2020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