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내 몸의 건강 균형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 출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건강 관리 돕는 마시는 음료형 건강기능식품

호모시스테인 정상 수준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B6, 원활한 배변활동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함유

PMO08 유산균으로 발효한 4 종의 식물 발효액 등 부원료 함유

 

▲ 풀무원건강생활, 내 몸의 건강 균형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몸의 균형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내몸밸런스’는 비타민 B6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함유하여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 속 건강 균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합성에 필요하다고 알려진 영양소로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호모시스테인은 단백질 성분인 메티오닌이 시스테인으로 대사 될 때 중간 단계에 생성되는 활성형 성분으로 육류나 기름진 음식 섭취, 인스턴트식품, 흡연, 커피, 술을 즐길 경우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의 수치가 높아질 수 있다. 따라서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의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해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또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되어 가벼운 장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특허받은 풀무원 김치유래유산균PMO 08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 유산균으로 발효한 오디 발효액 등 총 4종의 식물 발효액(56가지 원료)과 홍경천추출물, L-트립토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내몸밸런스’는 1일 1회, 1회 1포(80ml) 씩 간편히 마시면 된다.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온라인몰 자담터,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월분(80ml X 30포) 기준 135,00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김미현 팀장은 “풀무원로하스 내몸밸런스는 2종 기능성과 특허받은 풀무원의 김치유래유산균으로 발효한 4종 식물 발효액을 부원료로 함유해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의 균형을 챙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로하스는 고객의 건강 니즈, 원료의 효능, 섭취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차별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난 37년간 방문판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 전문 연구개발 노하우로 깐깐하게 엄선한 원료만을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및 편의점, 홈쇼핑 등 다양한 시판 채널까지 활발하게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