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크림 본연의 맛과 식감이 그대로!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출시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에서 출시하는 첫 생크림요거트 제품

크림 본연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진한 식감 선사

한 컵당 유산균 100억 마리 이상 함유 및 비타민D 함유해 맛과 건강 함께 생각한 제품

 

▲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단품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는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고 있는 요거트 브랜드로 하루한컵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컵’,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활력비피더스 드링크’ 그리고 아침에도 좋은 리얼오트로 쫀득쫀득 맛있게 즐기는 ‘한끼오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러브요거트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두 자릿 수의 성장을 기록하며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신제품 생크림요거트는 크림을 넣어 발효해 크림 특유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우면서 진한 식감을 선사한다. 또한 풀무원다논 만의 기술력으로 생크림 본연의 맛을 살려 적은 산미와 건강한 단맛으로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는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식감으로 요거트 자체를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충분하고, 과일 등과 섞어 먹기에도 좋아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다논 생크림요거트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장 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다논 독점 유산균 등 한 컵(80g) 당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생크림요거트 4입 팩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아이러브요거트는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데일리 요거트 제품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이번 신제품 생크림요거트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요거트 세계 판매 1위 다논의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1~2020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7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닐슨 RI 기준, 2014~2020년) ‘풀무원다논 그릭’,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 ‘눈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