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푸드머스, 웰빙 프리미엄 치킨 '자담치킨'과 건강한 메뉴 개발 나선다

14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자담치킨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제공과 건강한 메뉴 개발에 함께 협력 

 

▲ 풀무원푸드머스 윤희선 대표(사진 왼쪽)와 웰빙푸드 나명석 회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풀무원이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한 메뉴 개발에 함께 나선다.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는 자담치킨을 생산하는 웰빙푸드(회장 나명석)와 14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자담치킨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을 갖고, 건강한 식자재 제공 및 공동 메뉴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최근 코로나19로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제공이 필요하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하고, 건강한 메뉴를 공동 개발하여 선보이는데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동 제품 기획 및 개발 ▲풀무원 생산, 공급 제품을 자담치킨 가맹점 및 고객에게 판매 ▲상호 협의를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하게 된다.  

 

풀무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여 자담치킨 가맹점에 공급할 예정이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에서부터 시작해 여러 메뉴들을 함께 개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건강에도 이로운 다양한 메뉴 개발에 참여한다.  

 

풀무원푸드머스 윤희선 대표는 “배달음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음식에도 건강한 식자재와 메뉴가 필요하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하고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양사가 공동 협력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가 자담치킨을 생산하는 웰빙푸드(회장 나명석)와 14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자담치킨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풀무원푸드머스 윤희선 대표(사진 왼쪽)와 웰빙푸드 나명석 회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 풀무원푸드머스 윤희선 대표(사진 왼쪽 세 번째)와 웰빙푸드 나명석 회장(사진 왼쪽 네 번째)가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양사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푸드머스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로하스(LOHAS) 가치를 추구하는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이다. 전문 브랜드 ‘풀스키즈’와 ‘풀스키친’을 중심으로 어린이집, 유치원과 같은 영유아 시설부터 학교, 산업체, 병원, 복지관, 요양 시설 등에 건강한 식자재를 납품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건강한 식자재와 제품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자담치킨은 웰빙푸드가 2011년에 시작한 치킨 브랜드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이용해 만든 치킨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