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드라마 촬영 명소로 부상!!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와 장기용의 첫 만남 장소로 화제

부산엑스더스카이’ ‘SKY99’ 레스토랑의 화려한 시티뷰 배경에 두 주인공 첫 만남 이뤄져

드라마 촬영 기념 ‘SKY99’ 지헤중 스페셜 메뉴 2종 출시, 내년 1월 31일까지 25% 할인 판매 프로모션도

 

▲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두 주인공이 즐긴 '지헤중 스페셜 세트' 2종

 

부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부산엑스더스카이’가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촬영 장소로 주목받으며 드라마 촬영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부산 해운대구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 전망대 99층에 위치한 ‘SKY99’에서 SBS 인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촬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는 지난 12일에 첫 방영한 SBS 금토 드라마이다. 배우 송혜교의 복귀작으로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이 ‘지헤중’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에 방송 전부터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뜨겁게 주목받았다.

 

부산엑스더스카이 ‘SKY99’에선 두 주인공의 첫 만남 씬 촬영이 이루어졌다.

장기용(윤재국 역)이 부산엑스더스카이의 고속 엘리베이터인 스카이 크루즈를 타고 등장하는 모습과 장기용, 송혜교(하영은 역)가 ‘SKY 99’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장면 등이 그려졌다.

두 주인공의 임팩트 있는 첫 만남을 연출하기 위해 부산 해운대 오션뷰와 화려한 시티뷰가 돋보이는 부산엑스더스카이를 촬영 장소로 섭외했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촬영을 기념해 드라마 속 두 주인공이 즐긴 '지헤중 스페셜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훈연 연기가 피어오르는 '구름 스테이크'(2인)로 구성된 지헤중 ‘첫만남 세트'(154,000원)와 SKY99의 시그니처 메뉴인 ‘씨위드 씨푸드 파스타’와 ‘구름 스테이크’로 구성된 지헤중 ‘운명 세트’(139,000원)다. 

‘지헤중 스페셜 세트’는 전망대 입장권과 하우스 와인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로 내년 1월 31일까지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헤중 스페셜 세트’ 출시 기념으로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헤중 스페셜 세트’를 즐기고 SNS 상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99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 지헤중 ‘첫만남 세트', ‘운명 세트’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장면에 등장한 부산엑스더스카이의 시티뷰

 

▲ 훈연 연기가 피어오르는 '구름 스테이크'. 사진은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장면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도심과 해변을 모두 조망하는 전망대가 세계에서도 몇 안 된다는 점에서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드라마 촬영 명소로 떠오르는 ‘SKY99’ 레스토랑에서 지헤중 스페셜 세트를 즐기며 지헤중 주인공이 되어보는 느낌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로 각 층마다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올해 10월, 세계거탑연맹(WFGT)의 51번째 회원, 국내 4번째 회원으로 등록되었다. 세계거탑연맹(WFGT)은 전 세계 초고층 타워 및 빌딩들의 협회로 글로벌 랜드마크 타워들 간의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장려하기 위해 1989년에 창설된 연맹이다.

 

▲ 도심과 해변을 모두 조망할 수 있어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산엑스더스카이'의 전망대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