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유어락’ 로드쇼 진행...온 가족 안심건강 제안

온 가족 안심 건강 솔루션 제안을 위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론칭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의 유어락 단독 세트 구성

 

▲ 풀무원건강생활의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공식 모델 배우 김재원과 유어락 제품 4종  (왼쪽 상단부터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뼛속까지 칼슘락)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자사의 온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대상 로드쇼 행사를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11월 말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7년간 건강식품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개발된 풀무원건강생활의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고객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 가족 안심 건강’을 주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100%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을 오프라인에 처음 선보인다. 단백질 시장에 나와있는 기존 제품들은 주로 비타민을 추가하여 종합영양제품으로 포지셔닝 되어있는 반면, 풀무원건강생활의 ‘면역업 단백업’은 근육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하였다. 탄탄한 근육에 면역까지 챙겨주는 유어락 ‘면역업 단백업’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겨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 D에 장 환경까지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포에 담아 바나나맛 분말로 맛을 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건강 채움 건강기능식품 ‘뼛속까지 칼슘락’,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입속에서 사르륵 녹는 상큼한 레몬라임 맛 저분자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 &유산균’까지 총 5품목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YourLac)’은 최근 배우 김재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한포에 쏙!’ CM송을 공개하며 온라인 SNS 홍보를 강화하고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출시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담당은 “추워지는 날씨와 위드 코로나를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어락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의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은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난 37년간 방문판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 왔다. 최근에는 온라인 및 편의점, 홈쇼핑 등 시판 채널까지 활발하게 진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