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 높은 통귀리와 아침에 좋은 사과로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제격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D, 칼슘 등 일상 속 놓치기 쉬운 영양소 한 컵에 담아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한끼오트 사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끼오트 사과는 세계적인 요거트 기업 프랑스 다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요거트에 씹는 식감이 살아있는 통귀리,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가 들어있어 고소한 맛과 상큼한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한끼오트’는 풀무원다논이 선보이고 있는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의 라인업 중 하나로 포만감은 높은 귀리와 함께 과일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요거트에 쫀득쫀득 씹히는 귀리의 식감과 더불어 과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식사대용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한끼오트에는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및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등 바쁜 생활 속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까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러브요거트’는 풀무원다논이 선보이는 요거트 브랜드로 ‘한끼오트’를 비롯하여 최근 출시된 크림 본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생크림요거트’, 하루한컵 온가족 활력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컵’,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활력비피더스드링크’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바쁜 일상 속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한끼오트 사과로 놓치기 쉬운 아침 식사 든든하고 건강하게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요거트 세계 판매 1위 다논의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1~2020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7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닐슨 RI 기준, 2014~2020년) ‘풀무원다논 그릭’,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 ‘눈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풀무원 뉴스 > 브랜드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겨울철 따뜻하게 즐길 이색 전골 메뉴 ‘진한 김치어묵전골’ 출시 (0) | 2021.12.09 |
---|---|
풀무원 올가홀푸드, 환경부와 녹색소비 전환‧확산을 위한 ‘녹색소비-ESG 얼라이언스 업무 협약’ 체결 (0) | 2021.12.09 |
풀무원푸드앤컬처, 6회 연속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0) | 2021.12.07 |
풀무원건강생활,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유어락’ 로드쇼 진행...온 가족 안심건강 제안 (0) | 2021.12.03 |
풀무원푸드앤컬처, 단체급식 사업장에 챗봇 서비스 ‘풀무원FNC 오다’ 론칭 (0) | 2021.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