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모임 전후로 듀얼케어하는 건강원샷 음료 ‘속편한진’, ‘간편한진’ 출시

모임 전 부드럽게 달래는 ‘속편한진’, 모임 후 힘들 때 마시는 ‘간편한진’

모임 전/후 몸 상태에 맞춘 간편한 듀얼케어로 활력 넘치는 컨디션 관리 도와

편의점 출시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는 건강 관리… 출시 기념 1+1 행사 진행

 

▲ 풀무원건강생활이 모임 전후로 듀얼케어하는 건강원샷 음료 ‘속편한진(왼쪽)’, ‘간편한진(오른쪽)’을 출시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모임이나 회식으로 인해 쓰리고 피곤한 하루를 간편하게 듀얼케어 해주는 건강 음료 ‘속편한진’, ‘간편한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임 인원 제한이 연장됨에 따라 연초 모임 및 회식의 형태도 홈 파티, 랜선 모임 등으로 다양화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속편한진’, ‘간편한진’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임 전후로 내 몸을 챙길 수 있는 건강 음료 제품이다.

 

‘속편한진’은 회식 전 달랠 때 마시는 건강원샷 음료이다. 알로에베라겔과 양배추착즙액이 함유돼 쓰린 하루를 차분하게 달래준다. 배와 사과농축액을 더해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으며, 매운 음식을 먹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내 몸에 주는 건강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간편한진’은 회식 후 힘들고 피곤할 때 마시는 건강원샷 음료이다. 수용성 커큐민과 아스파라거스혼합발효즙을 함유해 건강한 하루를 선물한다. 또한, 야근으로 지칠 때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열대과일농축액을 함유해 과일 본연의 상큼한 단맛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회식 전 달랠 때 마시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원샷 음료 ‘속편한진’

 

▲ 회식 후 힘들고 피곤할 때 마시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원샷 음료 ‘간편한진’

 

 

모임 전, 후 몸 상태를 고려하여 제대로 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속편한진’과 ‘간편한진’은 전국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병 단위로 판매하며 1병(50ml) 가격은 4,000원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마련했으며, 교차 증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풀무원건강생활 스마트스토어, 샵풀무원, 쿠팡에서는 1박스(9병) 단위로 구매 가능하다. 추후 이마트24, 올가(ORGA), 백화점 등으로 오프라인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모임이나 회식으로 인해 쓰리고 피곤한 하루를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건강원샷 음료로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은 그동안 쌓아온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황 별 건강 고민을 원샷으로 해결해 주는 건강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지난 38년간 방문판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얻은 건강기능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2020년부터 유어락, 개인맞춤영양, 편의점 건강음료 라인을 론칭하며 다양한 유통채널로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