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MZ 세대 겨냥한 안심 건강 식물성 단백질 ‘혈당핏단백업’ 출시

근육과 혈당건강을 한포에 담은 2중 기능성 단백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단독 론칭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21일까지 펀딩 진행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근육과 혈당건강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혈당핏단백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혈당핏단백업’은 건강과 환경을 생각해 식물성을 선호하는 MZ세대의 가치관에 부응하는 100% 식물성 단백질이다. 대두와 아몬드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을 하루 20g 보장해 근육의 구성 관리에 필요한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릴 수 있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을 동시에 담아, 지나치기 쉬운 혈당 건강을 손쉽게 챙겨준다.

 

‘혈당핏단백업’은1회 1포씩 하루 두 번 섭취하면 된다. 분말 형태로 설계돼 식전에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시거나 샐러드나 요거트에 뿌려먹으면 더욱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달지 않은 단호박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가 무첨가된 3무첨가 제품이다.

 

가격은 7 일 분(18g X 14 포) 기준 30,000원이며, 8일부터 크라우드 펀딩(온라인 소액투자) 플랫폼 와디즈 단독으로 론칭 및 펀딩 진행 중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주분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며, 면역력 증진에 이어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기능을 추가한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지난 38년간 쌓아온 건강식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는 안전한 식물성 기반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하는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로, 모델 김재원이 직접 노래한 ‘한포에 쏙!’ CM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인 칼슘, 유산균, 비타민D를 한 포에 담은  ‘뼛속까지 칼슘락’에 이어 100% 식물성 단백질에 기능성 원료로 차별화한 ‘면역업단백업’, ‘혈당핏단백업’ 을 출시하여 온 가족 안심건강 시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