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하루 한 병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 섭취하는 정기구독 녹즙 제품 '채소습관 명일엽' 출시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에 사과, 레드자몽,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5가지 과일 담아내

쓴 맛에 대한 거부감, 가격 부담 줄여 녹즙 입문자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풀무원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기구독 녹즙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유기농 명일엽을 비롯해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넣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녹즙 ‘채소습관 명일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채소습관 명일엽'은 건강을 위해 녹즙 섭취를 시작하고 싶지만, 쓴 맛에 대한 거부감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던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채소습관 명일엽'은 여섯 가지 채소와 과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간편하게 신선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우선,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을 담았다. 하늘이 준 유용한 식물이라고 해서 '신선초'라고도 불리는 '명일엽'은 녹즙 음용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풀무원녹즙 스테디셀러 원료 중 하나다.

 

여기에 사과, 레드자몽,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담아 '녹즙'하면 떠오르는 쓴 맛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당류는 10g으로 과일즙의 당류 함량을 걱정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병 당 1,800원(130ml)의 가격으로 주 5회 한 달 정기구독을 신청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용 할 수 있다.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찬미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채소습관 명일엽'은 녹즙 입문자도 손쉽게 녹즙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가격적인 면에서 신경 쓴 제품"이라며 "최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녹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더 많은 분들이 녹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