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올가홀푸드, 창립 41주년 기념 감사대축제… 5월 한 달간 대표 제품 최대 50% 할인

국내 최초 '유기농 전문점'으로 시작해 41년간 LOHAS 가치 실천하며 국내 친환경식품 유통 선도

연중 최대 규모 혜택… 저탄소, 유기농, 동물복지, 지속가능수산물 등 올가 대표 바른먹거리 특가 기획전

 

 

 

1981년 설립 이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국내 친환경식품 유통을 선도해오고 있는 올가홀푸드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제 ‘올가 창립 41주년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풀무원의 모태기업으로,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와 건강생활’ 실현을 목표로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로하스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의 유기농 전문점으로 시작해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제도와 지속가능어업 방식의 ASC와 MSC 인증을 도입하는 등 친환경과 지속가능성 가치 관련 국내 최초 타이틀을 다수 보유하며 국내 친환경 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억눌려 있던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는 가운데, 오프라인 중심으로 직접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가 열리고 있다. 특히 쇼핑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소비자 혜택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올가홀푸드는 소비자가 가격 할인을 받는 것은 물론 가치 소비를 직접 실천할 수 있는 ‘올가 창립 41주년 감사대축제’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올가의 대표 제품들을 1년에 단 한 번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탄소 인증 농법으로 생산돼 맛은 물론 지속가능성까지 생각한 ‘의성 옥산 사과’와 ‘해발500 꿀사과’는 껍질째 먹는 사과 품목으로는 창립 이래 처음으로 1+1행사를 진행한다. 청정 지역에서 키운 한우를 한 마리 통째로 판매하는 ‘우수산지 한우 한마리’ 제품 역시 창립 이래 처음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올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기농 명장 올가 마이스터가 생산한 유기농 딸기와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마이스터 유기농 딸기잼’은 43% 할인, 국산 유기농 보리를 발아시켜 볶아낸 ‘유기농 발아 보리차’는 41% 할인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올가의 베스트 상품들을 연중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올가는 창립 41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기획한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한우 한 근 특가 기획’부터 최고 품종과 최고 등급 아몬드만 선별한 ‘황토가마 볶음 아몬드’, 100% 강원도산 고추로 만든 올가 첫 PB고춧가루 ‘태양숙성 강원도 고춧가루’, 100% 고창산 땅콩을 황토가마에서 볶아 고소함을 더한 ‘황토가마 볶음 땅콩’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속가능한 가치를 강조한 제품들도 준비했다. 까다로운 동물복지 기준을 충족한 유정란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동물복지 유정란 20구’는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저개발 국가의 지속가능성을 지원하는 공정무역 방식으로 수입된 유기농 바나나, 올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물복지 돈육 2종’, 국내 동물복지 1호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자유롭게 자란 닭이 낳은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헬렌스 식물성 수제쿠키’, ‘언리미티드 대체육’, ‘동물복지인증 목장 우유’, ‘일일하우 프로틴밀’ 등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안심 먹거리도 선보인다.

 

가정의 달 맞이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으로 원료를 선별한 건강기능식품도 마련했다.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와 6년근 홍삼을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는 ‘참진한 녹용 홍삼정’은 41% 할인, 한정적으로만 수확되는 GAP 인증 인삼으로 까다롭게 만든 100% 홍삼액 ‘풀비타 홍삼순액 세트’는 1+1행사를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로 구성된 올가의 건강기능식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가만의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와 엄격한 첨가물 기준을 통과한 ‘핫도그’, ‘촉촉한 물만두’, ‘생돼지고기 등심돈가스’ 등 다양한 올가의 인기 가공식품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우리밀 호두파이 2종’, ‘쿠키 선물세트’, ‘구움과자 선물세트’, ‘양갱 세트’ 등도 창립 41주년을 맞아 최대 41%의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신규 회원 가입 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올가 고구마 당면을 선물한다. 또 어린이날에 어린이를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용 과채주스 ‘풀무원 유기농 키즈프리’를 1개 제공할 예정이다.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유기농 황설탕’, ‘모짜렐라 자연 치즈스틱’, ‘15곡 영양밥’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올가 조태현 마케팅담당은 "올가는 41년 동안 올가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로하스 정신을 지켜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전달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올가는 국내 친환경 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LOHAS 프레시 마켓으로서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올가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