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안심 성분에 환경까지 생각한 ‘이지 손 소독 안심 티슈 100매입’ 출시

8종 균주 99.9% 살균되는 안전 성분에 생분해성 티슈 원단으로 만든 생활밀착형 손 소독 티슈

1매입 개별 포장 100개 대용량 구성으로 경제성·편의성 강화

 

 

풀무원건강생활이 안심 성분에 환경까지 생각한 손 소독 안심 티슈를 새롭게 선보이며 손 소독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피부를 고려한 안전 성분 함유는 물론 생분해성 티슈 원단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풀무원로하스 이지 손 소독 안심티슈 100매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 손 소독 안심티슈 100매입’은 안전한 성분에 보습 성분을 더해 촉촉하면서도 간편하게 위생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8종 균주(대장균, 폐렴균 등)에 대한 실험을 통해 99.9%의 살균력을 입증했다.  

 

풀무원로하스 이지 손 소독 안심 티슈’는 엄격한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파라벤 6종, MIT, CMIT, 염화벤잘코늄 등 13가지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병풀추출물, 카렌듀라엑스와 같은 EWG 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단과 단상자에 환경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세 플라스틱이 검출되지 않은 생분해성 티슈 원단을 사용하고, 산림의 지속 가능한 사용, 보존, 복원을 추구하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의 인증을 받은 단상자를 도입했다. 여기에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있는 26가지 물질 무첨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로하스 이지 손 소독 안심티슈’는 1매입 100개의 넉넉한 구성으로,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9,900원이다.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풀무원 브랜드 통합몰 ‘샵풀무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뷰티케어 마케팅팀 곽소라 BM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안전·안심 성분은 물론 96.2%까지 생분해 되는 손 소독 안심 살균 티슈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100매입 구성으로 경제성까지 생각한 ‘풀무원로하스 이지 손 소독 안심 티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살균 소독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