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디자인밀, 수험생 응원 위한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 진행

밸런스핏in소스’, ‘300샐러드Meal’ 등 디자인밀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 판매

구매 고객 전원 스마트 체중계,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제공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대상 확대하고 기간 연장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형 식단을 만나볼 수 있는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는 수능 이후 자기관리를 계획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풀무원의 다양한 맞춤형 식단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수험생들의 건강한 새 출발 준비를 돕고자 마련됐다. 지난 11월 27일까지 진행 계획이었으나, 수험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벤트 대상을 고3 수험생뿐 아니라 재수생(N수생)까지 늘려 연장 진행하게 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내 디자인밀 맞춤형 식단을 특가로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평균 19.6g(제품 1개 기준)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4%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요리형 닭가슴살 간식 ‘밸런스핏in소스’,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위한 고단백·고칼슘·고비타민D 영양보충음료 ‘단백한 하루’, 평균 300kcal로 구성되어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푸짐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형 샐러드 ‘300샐러드Meal’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발급받은 쿠폰을 통해 제품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트 체중계,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쇼핑 지원금 등의 사은품을 랜덤(1종)으로 증정한다.

 

또 디자인밀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수험생(2000년생~2004년생 대상) 100명에게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풀무원 디자인밀 공식 홈페이지(https://dm.pulmu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FI(Food Innovation)사업부 김민선 PM(Product Manager)은 “1년 동안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자기관리는 물론 마음까지 따스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