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생과일주스 ‘아임리얼’ 활용한 연말 홈파티 음료 레시피 제안

아임리얼 샹그리아’, ‘아임리얼 모히또’, ‘리얼딸기우유’ 등 다양한 음료 레시피 공개

풀무원 아임리얼, 전 제품 무가당으로 리뉴얼 완료…과일 본연의 맛 극대화

재활용 우수 등급에 부합하는 패키지 사용해 재활용 용이성 높여

 

 

2007년 출시 이후 국내 착즙 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의 생과일주스 ‘아임리얼’이 연말 홈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해 줄 다양한 음료 레시피를 공개한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연말을 맞아 친구나 가족 등과 함께하는 홈파티가 활발해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아임리얼’을 활용한 이색 홈파티 레시피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임리얼’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든 주스 브랜드다. 가열을 일절 하지 않는 비가열 생착즙 방식으로 짜내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원물의 신선하고 진한 맛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주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전 제품을 무가당 음료로 리뉴얼 완료하면서 100% 순수 과즙만을 사용하는 등 보다 풀무원의 엄격한 무첨가 원칙을 강조한 신선 착즙 주스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풀무원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신선하고 건강한 아임리얼을 활용해 홈파티 분위기를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는 이색 레시피를 선보였다. 홈술족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 레시피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은 과일 베이스의 우유와 라씨 레시피 등 생과일의 맛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아임리얼 샹그리아’는 레드와인에 상큼함을 더해 홈파티 칵테일 음료로 제격인 메뉴이다. 차가운 잔에 ‘아임리얼 오렌지’와 레드와인, 탄산수를 알맞은 비율로 조합해 저으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설탕 2큰술을 더하면 보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아임리얼 모히또’는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칵테일 음료로 제격이다. ‘아임리얼 그린키위’에 취향에 따라 보드카 또는 소주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준 뒤 탄산수를 더하면 된다. 여기에 라임, 민트잎, 설탕을 섞은 뒤 나무주걱으로 눌러 짜낸 즙을 더해주면 모히또의 풍미를 한층 더할 수 있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새콤달콤해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할 ‘리얼딸기우유’ 레시피도 마련했다. ‘아임리얼 스트로베리’에 잘게 다진 냉동 딸기, 우유를 넣고 섞으면 된다. 딸기 과육의 풍부한 식감이 우유와 부드럽게 어우러져 후식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보다 다양한 ‘아임리얼’ 홈파티 음료 레시피는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과 풀무원더랜드 인스타그램(@pulmuwonderland)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식품 장한지 음료 PM(Product Manager)은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생과일주스 ‘아임리얼’을 활용한 음료 레시피를 소개하게 됐다”라며 “100% 생과일을 신선하고 건강하게 한 병에 담아낸 ‘아임리얼’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임리얼은 무색의 단일 재질 용기, 물에 뜨는 재질의 뚜껑, 비중 1미만의 합성수지 재질로 분리가 용이한 라벨 등으로 재활용 우수 등급 기준에 부합하는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의 라벨 띠지는 일반 접착제와 달리 65℃가량의 물에서 잘 녹는 약알칼리성 접착액을 사용해 재활용 용이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