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국내산 천마 함유하고 성분 업그레이드한 ‘위솔루션’ 리뉴얼 출시

양배추, 매실, 울금에 무주에서 생산한 100% 국내산 천마 성분까지 함유

100년 전통 발효유 세계 1위 다논의 기술력으로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 함유…기존 제품 대비 투입함량 2배

위 건강과 장 건강을 위솔루션 한 병으로 간편하게…당 함량은 25% 낮춰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이 위 건강은 물론 장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위솔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위솔루션’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풀무원다논이 약 2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2019년에 선보인 ‘위솔루션’은 출시 1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멀티솔루션 발효유로써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에 리뉴얼된 ‘위솔루션’은 양배추, 매실, 울금에 100% 국내산 천마까지 사용해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천마는 풀무원다논의 생산 공장이 위치한 무주의 특산품으로, 풀무원다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 성분 업그레이드는 물론 지역 경제와의 상생까지 도모했다.

 

100년 전통 발효유 세계 1위* 다논의 기술력으로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으로 장 건강은 기본으로 챙길 수 있으며 이번 리뉴얼로 프로바이오틱스 투입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늘려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현대인들이 걱정하는 이슈들 중에 하나인 당 함량 부분까지 고려해서, 맛있고 간편하게 챙기지만, 당 함량을 25%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위와 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좋은 성분은 늘리고 당은 낮춘 ‘위솔루션’ 리뉴얼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다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외에도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간솔루션을 지난 4월에 선보인 바 있다. 간솔루션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된 이중제형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간 건강과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