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형 요리가전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다나와 <2022 하반기 히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
음식 마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 단점 보완하고 건강한 요리 원하는 소비자 니즈 충족…주방가전 시장 뉴트렌드 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자사 오븐형 요리가전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제품이 다나와 <2022 하반기 히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17일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판매량과 매출액 집계 후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스팀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100℃ 고온 스팀 분사 조리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중 처음으로 스팀 분사 방식을 활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요리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고온 스팀으로 데치기, 찜 요리도 간편하게 가능하며, 내부 상단부터 팬까지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코팅 벗겨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조리 모드와 편의 기능을 갖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풀무원 자동 메뉴 모드’가 있어 ‘얇은피꽉찬속 만두’, ‘노엣지 피자’, ‘올바른 핫도그 등’ 풀무원의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내부의 찌든 때를 간편하게 청소해주는 ‘스팀 세척’ 기능으로 청소 편의성까지 갖추며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재훈 풀무원건강생활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이번 수상은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음식이 마르는 단점을 보완하고 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해 스팀을 활용한 에어프라이어로 주방가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기 때문”이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은 스팀쿡 에어프라이어의 성공에 힘입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고 쉬운 요리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가전 라인업을 확장해 건강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종합생활가전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풀무원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더 건강하고 맛있고 간편한 홈쿡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주방 가전을 넘어 생활가전으로 확장을 위해노력하고 있다.
'풀무원 뉴스 > 브랜드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디자인밀, 이유식 브랜드 통합…’개인 맞춤형 식이관리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0) | 2023.01.26 |
---|---|
풀무원 올가홀푸드, 건강한 한 끼 완성해 주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시리얼 ‘무가당 그래놀라’ 3종 출시 (0) | 2023.01.25 |
풀무원푸드머스, 전국 어린이집 영유아 15,000명 대상 지속가능 식생활 교육 본격 실시 (1) | 2023.01.20 |
풀무원 올가홀푸드, 지속가능 가치로 실속과 품격 높인 ‘2023년 설날 선물세트’ 선봬 (0) | 2023.01.16 |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서 2023 설 프로모션 진행 (0) | 2023.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