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이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식이섬유 3g 함유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받아 유제품 섭취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섭취 가능해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의 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식물성요거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컵 오트&흑미,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컵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는 오트와 아몬드 베이스에 액티비아의 장 건강 노하우를 더해 맛있고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요거트다.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돼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아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액티비아의 떠먹는 ‘식물성요거트’는 맛과 식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오트요거트 베이스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강화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이 컵당 95mg 함유해 영양학적 측면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트&흑미’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오트와 흑미 통곡물을 더해 식감으로 즐기는 즐거움은 물론 깊은 풍미가 베어 나오는 고소한 맛의 요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베리 과육을 더해 식물성요거트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식물성제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또 다른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최근 트렌디한 식재료로 자리 잡은 오트와 아몬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풀무원 뉴스 > 브랜드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원물감 살아있는 전문점 스타일의 프리미엄 볶음밥 2종 출시 (0) | 2023.02.24 |
---|---|
풀무원, 냉장 떡 신제품 성공적 안착…시장 리더십 굳건하게 지킨다 (0) | 2023.02.22 |
풀무원녹즙, 고객 서비스 플랫폼 고도화로 디지털 고객 경험 강화 (0) | 2023.02.22 |
풀무원, 고깃집의 진한 찌개 맛 구현한 건면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 출시 (0) | 2023.02.15 |
풀무원녹즙, 신선한 비트와 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은 ‘비트&사과’ 출시 (0) | 2023.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