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기업뉴스

풀무원, MZ세대와의 소통 강화 위한 ‘풀무원 Z세대 서포터즈 1기’ 모집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안하고 풀무원 제품에 대해 의견 개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국내 거주 만 19~25세 트렌드 및 식품 업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대상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에 톡톡 튀는 홍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제품에 대해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Z세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풀무원 Z세대 서포터즈’는 식품 업계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풀무원의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Z세대의 소통을 강화하며 친밀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풀무원 Z세대 서포터즈’는 국내 거주하고 있는 만 19~25세의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면서 개인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및 기획을 담당하는 ‘인사이트 플래닝’ ▲영상∙사진 촬영 및 편집 포함 콘텐츠 제작을 맡는 ‘크리에이터’ 두 부문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지원자는 3월 19일까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눌러 연결되는 폼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4월 3일 개별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풀무원 Z세대 서포터즈’는 풀무원 수서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4월부터 8월까지 총 5개월 동안 아이디어 개발 및 제안, 풀무원 제품 홍보, SNS콘텐츠 마케팅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풀무원 제품이 지급되며, 신제품을 먼저 체험해 볼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이 마무리된 후 평가를 통해 별도의 부상을 추가로 수여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브랜드관리실 김도희 담당자는 “이번에 처음으로 모집하는 ’풀무원 Z세대 서포터즈’는 다양한 활동 혜택을 통해 국내 식품업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풀무원은 앞으로도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