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가성비 높인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 2.3L 출시

100% 과즙주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주스 2종 사과&제주한라봉감귤

롯데마트 ‘온리원’ 행사 통해 롯데마트·롯데온 단독 판매

 

 

▲  가성비 높인 대용량 냉장주스 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2.3L/9,980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 트렌드가 재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풀무원은 잇츠 프레쉬업 대용량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냉장주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잇츠 프레쉬업’은 국산 사과와 제주 한라봉, 감귤의 상큼함을 진하게 담아낸 주스 제품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든 주스 브랜드 풀무원 ‘아임리얼’의 노하우를 발휘해 만들었다.

 

‘잇츠 프레쉬업 사과’는 국산 사과만을 사용해 영양과 신선함을 높였다. 여기에 사과 퓨레를 더해 집에서 직접 사과를 갈아 만든 것처럼 과육이 살아있는 사과주스를 즐길 수 있다.

‘잇츠 프레쉬업 제주한라봉감귤’은 일조량이 풍부한 제주의 한라봉과 감귤만을 사용해 과일이 가진 본연의 상큼한 맛을 살렸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감귤에 진한 향이 돋보이는 한라봉을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해 누구나 맛있게 마시도록 했다.

 

제품은 2.3L 대용량으로 온 가족 모두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자사 음료 215㎖나 800㎖ 용량 대비 ㎖ 당 가성비도 뛰어나다. 롯데마트 온리원 행사를 통해 롯데마트,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풀무원식품 김길현 음료PM(Product Manager)은 “연이은 생활 물가 상승으로 대용량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