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라이프스타일 F&B 스토어 ‘저스트프레시’와 기획전 진행

이달 1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저스트프레시’ 2개 지점서 융복합 녹즙 등 대표제품 13종 선봬

2+2 이벤트부터 리사이클 이벤트까지…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이달 1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저스트프레시’ W스퀘어점과 LCT점에서 풀무원의 녹즙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바른먹거리 원칙'을 지향하는 풀무원녹즙과 '더 나은 나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하는 저스트프레시 간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산 지역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스트프레시’는 ‘음식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진 라이프스타일 F&B 스토어다. 첨가물 미사용,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제철 식재료 사용 등 차별화된 식자재 원칙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남녀노소 고객 모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이달 2일까지 이틀간 ‘듀얼케어 녹즙이니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녹즙을 한 병에 담은 ‘핏러브엑스투’를 2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병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인 이달 15일까지 저스트프레시 샐러드 또는 샌드위치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풀무원녹즙 1병을, 클렌즈랩 6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시업 주스 1병을 추가 증정한다.

 

자원순환을 위한 ‘리사이클’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공병 5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1병을 새롭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스트프레시’ 매장에서는 풀무원녹즙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3종(핏러브엑스투, 하트러브엑스투, 아이러브엑스투), 녹즙 3종(마시는새싹, 케일&셀러리, 위러브플러스), 클렌즈랩 3종(레드, 옐로우, 그린), 프레시업 4종(케셀아세라, 베리마리굿, 석류어때요, 양배추천해) 등 풀무원녹즙 대표 제품 1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임민정 PM(Product Manager)은 “모닝스텝과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만날 수 있었던 녹즙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녹즙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과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