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60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제안하고 제품 관련 의견 개진 활동

서울·수도권 거주하는 만 25~49세, 유자녀 전업주부 대상으로 10월 4일까지 모집

주부모니터 선정 시 소정의 활동비 및 풀무원 제품, 공장견학 등 추가 혜택 제공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의 마케팅 활동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제품 관련 다양한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풀무원 60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되는 60기 주부모니터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총 6개월간 월 2회(매월 2, 4주 목요일) 진행하는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하여 활동하게 된다.

 

60기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의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회사, 식품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풀무원 수서 본사에서 진행되는 정기 모임마다 참석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은 10월 4일까지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풀무원 공식 홈페이지(www.pulmuone.co.kr)나 이프레쉬 홈페이지(efresh.pulmuone.co.kr)에서 주부모니터 지원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성 및 스캔하여 이메일(research@pulmuone.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10월 10일이며, 합격자를 1차 선발 후 10월 16~17일 양일에 걸쳐 면접 심사가 이뤄진다. 면접 시간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하고 최종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10월 20일이다. 60기 주부모니터의 첫 번째 정기 모임은 10월 26일 열린다.

 

선정된 60기 주부모니터에게는 월 10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추가혜택으로 풀무원 제품 제공 및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공장견학 기회도 주어진다. 추가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공장견학의 경우 상황에 따라 메타버스 두부팩토리 공장견학 등으로 대체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