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디자인밀, 단백질로 채운 한끼 ‘그린Meal+’ 5종 출시

메뉴 별 단백질 함량 22~33g으로 포만감 높인 식사대용식

식사대용으로 샐러드 선호하는 고객 증가 트렌드에 주목하여 든든한 한끼 기획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헬스케어 브랜드 ‘디자인밀(Design Meal)’이 단백질 중심의 메뉴로 구성한 든든한 한 끼 식사대용식 ‘그린Meal+’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린Meal+’는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풍성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원볼밀(One Bowl Meal)’이다.

풀무원은 식사 대용으로 샐러드를 선호하는 고객 증가 경향에 주목하여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그린Meal+’를 추가 론칭하였다. 하반기에는 도시락에 미니샐러드를 더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그린Meal+’는 프릴아이스, 케일, 라디치오 등 신선 채소에 달걀, 오리구이, 제주불고기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메뉴 별로 단백질을 22g에서 33g까지 함유한다. 여기에 식물성화학물질 파이토케미컬(Pytochemical)이 풍부한 당근, 비트, 적채, 파프리카를 채 썰어 상큼한 유자에 절여낸 라페와 새콤달콤한 단무지로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메뉴는 ‘비트라페&단호박오리구이’, ‘칠리빈&통옥수수닭가슴살소세지’, ‘적채라페&닭가슴살고구마’, ‘당근라페&제주불고기두부구이’, ‘파프리카라페&새우뇨끼’ 등 총 5종이며, 연말까지 새로운 메뉴를 3종 이상 추가하여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 디자인밀 ‘그린Meal+’는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구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새벽 전용 보랭 가방에 담겨 냉장 배송돼 집과 사무실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풀무원 FI(Food Innovation) 사업부 김찬수 PM(Product Manager)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샐러드를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식문화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샐러드를 더욱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인을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다채로운 식재료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메뉴를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Meal+ 론칭을 기념해 최대 15% 가격을 할인하고 4주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샐러드볼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