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기업뉴스

풀무원,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숫자 ‘211백일장’ 열어

풀무원이 제안하는 ‘211식사법’ 주제로 N행시 짓기 백일장 이벤트 실시
풀무원 홈페이지 뉴스룸에서 3월24일부터 4월6일까지 14일간 진행
응모작 중 총 108명 선정, 바른먹거리 선물세트, 잇슬림, 아임리얼 등 푸짐한 경품 증정

 

 

 

 

풀무원(대표 남승우)은 3월24일부터 오는 4월6일까지 풀무원 뉴스룸에서 ‘211 백일장’ 이벤트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11 백일장' 이벤트는 풀무원이 제안하는 ‘211식사법’을 고객에게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211식사법’은 당 흡수를 줄이는 식생활 ‘지엘(GL, Glycemic Load) 다이어트’의 실천법으로 신선한 채소, 포화지방이 적은 단백질, 거친 통곡물을 2:1:1 비율로 골고루 섭취하는 건강한 식사법이다.

 

풀무원 뉴스룸 ‘211 백일장 이벤트’는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숫자인 211(이일일)을 비롯해 지엘다이어트, 채소, 단백질, 통곡물, 뱃살 등 211식사법과 관련된 시제 중 1개를 선택해 시제의 글자수에 따라 이행시, 삼행시 등 N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된다. 풀무원 뉴스룸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작 중 211식사법의 취지를 재치있게 표현한 작품을 선정해 총 10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풀무원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바른먹거리 선물세트’(3명)와 풀무원의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헬씨퀴진’ 2주 체험권(5명), ‘올바른 브리또’ 3종 세트(20명), ‘아임리얼’ 8종 세트’(30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준비했다.

 

풀무원 뉴스룸 운영담당자는 “풀무원 뉴스룸은 고객에게 풀무원의 소식과 바른먹거리 관련 정보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달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됐다”며, “이번 ‘211백일장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에서도 건강한 식생활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211식사법을 알리고, 풀무원 뉴스룸 채널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자주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 뉴스룸은 지난 해 9월 미디어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했다. 풀무원 뉴스룸은 ▲풀무원뉴스 ▲이슈와칼럼 ▲로하스 레시피 ▲멀티미디어 ▲자료&공지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풀무원의 기업 소식과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풀무원의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디지털 콘텐츠로 기획해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저널리즘에 기반한 심층기획 콘텐츠와 영상,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