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이씰린, 스킨케어 효능 담은 ‘피니쉬 커버 팩트’ 출시

촉촉한 커버와 스킨케어 관리를 한 번에! 광채 피부 완성하세요~
 

촉촉한 에센스 성분으로 결점 커버는 물론 윤광 피부결 완성하는 신개념 팩트 선봬
특허 받은 아미노산 함유•••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밀착되는 촉촉한 사용감 느낄 수 있어
이소플라본-모이스처-해초류 복합물 성분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윤기, 탄력 증진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스킨케어와 피부 결점 커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파운데이션 팩트 ‘피니쉬 커버 팩트’를 출시했다고 3일(월) 밝혔다.

 

이씰린 ‘피니쉬 커버 팩트’는 에센스 성분이 촉촉하게 샘솟는 워터드롭 제형의 텍스처로 스킨케어의 효능을 담아 촉촉하게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주는 신개념 팩트다. 손이나 퍼프로 문지르면 송글송글 맺혀있던 에센스 성분이 터지면서 매끈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광채 나는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아미노산 복합물(특허 제10-0490212호)을 담아 피부에 닿는 즉시 가벼운 밀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갈라짐이 없어 모공이나 잔주름,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수분과 윤기,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쓰리 콤플렉스(3-Complex)’가 함유돼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윤기 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쓰리 콤플렉스(3-Complex)’는 여성에게 이로운 대두, 석류, 달맞이꽃 등의 원료가 포함된 이소플라본 복합물,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올리브잎, 회화나무꽃, 바오밥나무씨 등이 포함된 모이스처 복합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감태와 우뭇가사리 등이 포함된 해초류 복합물 성분이 함유됐다. (원료 설명에 한함)

 

풀무원 이씰린 홍선혜 PM(제품 매니저)은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한 가지 기능을 강조하기보다는 커버 기능, 스킨케어 기능 등 여러 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담은 멀티 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씰린의 ‘피니쉬 커버 팩트’는 단순히 피부의 결점만 커버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 효능이 있어 건강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피니쉬 커버 팩트’는 21호 화사한 베이지, 23호 차분한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준비됐으며, 가격은 4만 원(15g)이다.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