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자연의 맛 그대로 살린 원물 간식 ‘과일 말랭이’ 2종 출시

‘말랑말랑 촉촉한 사과말랭이’, ‘슬라이스 건 청무화과’ 선보여
저탄소 인증 사과, 무농약 청무화과 등 안심 원재료 사용
반건조 공법으로 식감 살려…지퍼백 포장으로 보관 편리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원물 간식 ‘말랑말랑 촉촉한 사과말랭이(45g/3,800원)’와 ‘슬라이스 건 청무화과(100g/11,800원)’를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고 국산 과일을 그대로 반건조하는 공법으로 만들어 원물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리고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말랑말랑 촉촉한 사과말랭이’는 경북 의성에서 저탄소 인증으로 재배한 사과를 한 입 크기로 슬라이스하여 위생적으로 정성껏 말린 제품이다.

 

슬라이스 건 청무화과’는 전남 해남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무농약 청무화과를 반건조하여 무화과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올가 ‘과일 말랭이’ 2종은 지퍼백 포장으로 여러 차례 나누어 먹을 때에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파우치로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한동희 MD는 “과일 100%로 만든 원물 간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 간식”이라며 “아이들은 물론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 대용식이나 여성들의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다”고 말했다.

 

‘말랑말랑 촉촉한 사과말랭이’와 ‘슬라이스 건 청무화과’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