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더스킨, 2WAY 클리너‘스타일 클리너’ 출시

“스타일클리너로 매일 쌓이는 먼지까지 간편하게 청소하세요”

 

바닥 흡입구 및 노즐 브러쉬로몹에 달라붙은 먼지와 소파, 카펫 먼지 제거까지 OK
세척 및 관리 걱정 없이 매달 청소용품 교체해주는 렌털 서비스로 편리하게 사용
풀무원로하스몹 세트 상품 렌털고객은 월 3천원 추가 시 렌털사용 가능
신규 고객은‘스타일세트(스타일클리너+레드라인(선반용S+바닥용L))’계약시렌털 가능

 

 

▲ 풀무원더스킨의 '스타일클리너'와 '레드 라인' 로하스몹

 

 

건강한 생활공간을 위해 렌털청소용품으로 바른 청소 문화를 전달하는 풀무원더스킨(대표이사 여익현)이 집안 먼지나 쓰레기 청소 시 바닥 흡입구와노즐 브러쉬를 통해 2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클리너’를 출시했다고 23일(일) 밝혔다.

 

‘스타일클리너’는 쓰레기나 먼지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2WAY 클리너다.

스타일클리너 하단의 톱니 모양 흡입구를 통해 쓰레기나 먼지를 바로 흡입해 손쉽게 청소할 수 있고 노즐 브러쉬는 핸디 클리너로 활용,몹(mop) 및 소파나 카펫의 먼지를 직접 제거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 풀무원더스킨 '레드 라인'의 로하스몹-선반용(왼쪽)과 바닥용(오른쪽)

 

 

‘스타일클리너’는 풀무원더스킨의 가정용 미세먼지 제거 전용 청소용품인 ‘풀무원로하스몹’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풀무원로하스몹은 미세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건식 청소용품이다. 몹에 처리된 특수 흡착제는 인체에 무해한 알레르겐억제제, 항균제, 곰팡이 방지제가 함유되어 있어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세균, 곰팡이까지 말끔하게 흡착할 수 있다.

 

몹에 달라붙은 먼지는 스타일클리너 노즐 끝부분의 뾰족한 브러쉬로빗듯이 흡입하면 몹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닥용 몹으로 모은 작은 쓰레기나 굵은 먼지는 스타일클리너의 바닥 흡입구로 바로 흡입하면 간편하게 집안을 청소할 수 있다.

 

풀무원더스킨 위지연 제품매니저(PM)는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위해서는 미세먼지를 날리지 않고 흡착하여 청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소가 쉽지 않은 틈새, 구석까지 깔끔하게 몹으로 닦아낸 후 스타일클리너로 마무리하면 미세먼지 걱정 없이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풀무원더스킨 '스타일클리너' 

 

 

스타일클리너는 풀무원로하스몹 세트상품 고객일 경우 24개월 약정 렌털 계약으로 월 3천 원만 추가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고객은 ‘스타일세트(스타일클리너+레드라인(선반용S+바닥용L))’ 계약(월 2만 5천 원)시 렌털 가능하다. 스타일클리너만 별도 구매할 경우엔 15만 원이다. 렌털 사용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헬스 어드바이저(Health Advisor)’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 풀무원더스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풀무원더스킨은 세척이나 관리 걱정 없이 매달 청소용품을 교체해주는 렌털 서비스 제공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건강한 청소 문화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