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에서 브랜드 캠페인 일환 쿠킹클래스 진행
냉메밀국수, 소갈비찜 등 여름철 입맛 돋우는 다양한 요리에 풀무원샘물 2L 제품 활용
풀무원샘물, 요리의 품격 완성하는 핵심 재료로 ‘물’의 가치 알리는 체험형 마케팅 지속 계획
풀무원샘물이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 샘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물이 주재료로 활용되는 국물과 육수 중심의 메뉴 조리법을 배워보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의 시작이자 품격을 좌우하는 재료로서 ‘물’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냉메밀국수’ ▲부드럽게 조리된 갈비에 진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소갈비찜’ ▲매콤 달콤한 양념과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오징어 양념보쌈’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유자가 어우러진 ‘유자화채’ 등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근사한 한 상 차림 요리 레시피를 선보였다. 모든 요리에는 풀무원샘물 2L 제품이 사용돼 깔끔한 맛과 함께 재료 본연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물이 단순히 마시는 용도를 넘어 요리의 시작이 되는 중요한 재료임을 알리고자 이번 쿠킹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요리의 품격을 완성하는 물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지난 4월 셰프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샘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히 생수를 넘어 요리의 품격을 높이는 핵심 재료로서의 물의 가치를 소개하며 풀무원샘물의 브랜드 철학을 널리 알리고 있다.
'풀무원 뉴스 > 브랜드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견과와 곡물 담은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 출시 (1) | 2025.06.27 |
---|---|
풀무원, 고단백 결두부 토핑이 돋보이는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출시 (0) | 2025.06.26 |
풀무원푸드앤컬처, 안산휴게소 ‘우리밀 호두과자’ 2025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 브랜드 선정 (5) | 2025.06.24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카테고리 전 제품 리뉴얼…제품 품질 강화 및 패키지 개선 (3) | 2025.06.24 |
풀무원녹즙, 민감한 장을 위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출시 (0) | 2025.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