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달콤한 청도반시 얼린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 출시

당도ㆍ수분 높은 씨 없는 청도반시 100%, 껍질만 벗겨 그대로 얼린 원물 간식
컵 모양 용기에 개별 포장하여 해동 간편…셔벗, 잼, 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 활용 가능
18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국내산 청도반시를 얼린 달콤한 원물 간식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75g*4개입/4,900원)’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에서 재배한 씨 없는 청도반시 100%로 만든 아이스 디저트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청도반시 껍질만 제거한 후 그대로 얼려 달콤한 맛과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씨가 없고 모양이 쟁반처럼 납작한 청도반시는 지형과 기후특성, 품종 등의 영향으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씨 없는 감이 생산되는 청도 지역의 대표적인 특산물이다. 육질이 부드럽고 당도와 수분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컵 모양의 용기에 한 개씩 들어있어 포장용기 그대로 간편하게 해동할 수 있다. 또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이동이 편리해 가정에서의 어린이 간식으로 활용하거나 소풍 등 야외활동 중에도 달콤한 홍시를 즐길 수 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4개입 제품을 2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해동하여 그대로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홍시 셔벗이나 홍시 라떼, 홍시 잼, 홍시 주스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양 간식이다”고 밝혔다.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