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이씨엠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 3호점 오픈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하1층에 오픈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바른콩 해물 순두부찌개’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집밥 메뉴 선보여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CHAN:JANG)’ 3호점을 오픈했다.

 

이씨엠디(대표이사 권혁희)는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CHAN:JANG)’이 서울시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하1층에 3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찬장(CHAN:JANG)'은 '음식, 그릇을 넣어두는 찬장(饌欌)과 '맛있는 반찬과 좋은 장'의 중의적 표현으로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바르게 차린 식탁'을 콘셉트로 한 한식 브랜드이다. 건강한 집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정성 가득한 한식을 서비스한다. 

 

 

▲ 찬장 3호점의 대표메뉴 3가지

(왼쪽부터)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바른콩 해물 순두부찌개 반상’, ‘향긋 더덕 문어 초고추장 비빔밥 반상’

 

 

찬장 3호점의 대표메뉴로는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바른콩 해물 순두부찌개 반상’, ‘향긋 더덕 문어 초고추장 비빔밥 반상’ 등이 있다. 또한 모든 반상 메뉴에는 현미 잡곡밥, 소박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찬류, 국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매장 인테리어는 그릇을 넣어두는 찬장(饌欌)을 모티브로 브라운 톤의 우드 소재를 사용해 가까운 사람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적인 공간으로 연출했다. 단체 손님을 위한 12인석 우드 테이블부터 혼자서도 편히 식사 할 수 있는 바(Bar) 테이블까지 찬장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좌석이 마련되어있다.

 

 

 

 

이씨엠디 브랜드사업부 이동훈 사업부장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철 식재를 활용하여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는 대표 한식 반상 브랜드로 성장해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찬장 3호점 오픈 이후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씨엠디는 작년 5월 경기 성남시 판교 알파돔시티 라스트리트(La STREET)에 1호점과 같은해 11월에 서울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에 2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 전문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참고] <찬장(CHAN:JANG) 3호점 정보>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하1층 
- 전화번호: 02-2673-2025
- 영업시간: 월~목, 일 10:30~21:00 / 금~토 10:30~22:00
- 좌석수: 60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