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베이비&키즈, 유아용 유산균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출시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뼈 건강까지 책임지는 우리 아기 첫 유산균!”

 

락토바실러스-비피더스 등 총 8종의 복합 유산균이 우리 아이 장 건강을 튼튼하게! 
면역력과 뼈 성장에 좋은 2종으로 출시… 이유식, 우유 등에 잘 섞여 섭취하기 편리
온도와 습도에 예민한 유산균을 3중 포장으로 안전하게 보호해 장 속까지 살아있게!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키즈가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되어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과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유아용 유산균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프로바이오락 베이비 튼튼,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뼈건강)을 출시했다고 14일(수) 밝혔다.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은 유아기 장 정착력 및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 비피더스 4종 등 총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유아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는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4종이 함유됐다.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튼튼’은 장 건강과 면역기능 2중 기능의 유산균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3mg 함유되어 유아의 아연 하루 권장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뼈건강’은 프로바이오틱스 8종에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장 건강과 아이의 뼈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D가 5㎍(마이크로그램) 들어있어 유아의 하루 비타민D 섭취 권장량(한국인 유아(1~2세) 1일 영양섭취 기준에 근거)에 맞춰 섭취할 수 있다. 


아기가 섭취하기에 편리하도록 이유식이나 따뜻한 물, 우유에 잘 녹을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하루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분유에 탈 경우엔 분유를 식힌 후 먹기 직전에 혼합하는 것이 좋다.

또한 3중 포장을 사용해 온도와 습도에 예민한 유산균이 아기의 장 속까지 살아서 갈 수 있도록 포장도 꼼꼼하게 신경 썼다. 용량은 90g(1.5gx60포)이며 가격은 4만 5천 원으로 2종 모두 동일하다.


풀무원 베이비&키즈 이주호 PM(제품매니저)은 “모유에서 이유식으로 전환하는 시기에 아기의 장건강이 염려되는 부모님이라면 ‘프로바이오락 베이비’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이유식이나 우유에 잘 녹아 아기가 먹기 편하도록 섭취 편의성까지 높인 만큼 간편하게 아기의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풀무원+베이비%26키즈%2C+유아용+유산균+‘프로바이오락+베이비’+출시.doc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