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선포식 개최

건강식품을 넘어 지속가능한 삶을 생활 전반으로 넓히기 위한 브랜드로 재탄생
여익현 대표 “로하스 식생활과 생활습관 가치 전달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도약”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이 15일(목) 오후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생활의 건강함을 높이는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며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선포식’을 열었다.
    
풀무원로하스는 풀무원의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제품, 주방 및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로하스 생활을 돕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다.

 

 

 

 

이날 풀무원건강생활 여익현 대표는 “지난 2015년 로하스생활기업으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이래 고객이 로하스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유지할 가치를 전달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풀무원건강생활은 앞으로 한 발 더 나아가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주방•생활용품까지 포함하는 풀무원로하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는 생활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날 풀무원로하스 방문판매사원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 등 관계자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날 발표한 슬로건 ‘생각은 깊게 생활은 높게’는 나, 우리, 지구를 생각하는 풀무원의 원칙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건강한 생각과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로하스 가치를 담고 있다.

 

 

 

 

풀무원로하스의 제품은 원료, 제조, 유통까지 풀무원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삶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자연에서 찾은 원료들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 건강한 생활환경을 조성해주는 주방 및 생활 환경 용품 등이 포함된다.

 

한편 풀무원로하스의 제품을 판매하는 방문판매사원 ‘헬스어드바이저’는 로하스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전달하는 전문 직업인으로 현재 약 7,700명이 활동하고 있다. (2016년 공정거래위원회 발표자료 기준)

풀무원건강생활은 헬스어드바이저가 풀무원로하스 제품의 가치와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연간 300시간 이상의 교육을 지원하고 자녀 학자금 제도도 마련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