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생수 11,000병 후원

7월 13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문화행사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11,000병 지원
7월 2일까지 총 20명에게 영화제 티켓 증정하는 블로그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21st Buche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 BIFAN)’에 깨끗한 물맛과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1,000병을 후원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1997년에 개최되어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판타스틱 장르 영화제로, 올해는 58개국 289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부천시청 잔디광장을 비롯해 부천 지역 내 7개 상영관에서 열리며, 토론 및 강연 등 영화인과 일반 관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청정한 자연의 뛰어난 정화력으로 만든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1,000병을 제공한다. 영화제가 갈증을 느끼기 쉬운 무더운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풀무원샘물은 해당 제품을 통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찾은 관객은 물론, 게스트 및 행사 관계자들의 수분 섭취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을 기념하며 7월 2일까지 추첨을 통해 영화제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풀무원샘물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을 스크랩한 후 영화제에 가고 싶은 이유나 상영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7월 4일 발표 예정으로, 총 20명에게 1인당 영화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또한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500만 명이 사용하는 잠금화면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을 통해서도 홍보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장르영화제로서 매해 위상을 키워가고 있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 분들께 자사 제품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수 있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생수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주요 영화제 후원 등 다양한 문화행사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풀무원샘물 by Nature’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