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 출시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와 5가지 유기농 과일 농축과즙을 담은 건강 음료
채소를 삶고 곱게 갈아 만든 홈메이드 방식, 원물의 영양 최대한 살려
7월 31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신제품 2개 구매 시 21% 할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100ml*4ea/6,900원)는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와 5가지 유기농 과일만을 넣은 건강음료다. 엄선해 고른 토마토, 당근, 양상추, 케일, 시금치 등 5가지 국산 유기농 채소에 오렌지, 백포도, 망고, 사과, 레몬 등 5가지 유기농 과일 농축과즙을 더했다.
 
유기농 채소를 홈메이드 방식으로 삶고 곱게 갈아 원물의 영양이 가장 흡수되기 좋은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는 설탕 등 감미료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원물 본연의 맛으로 단맛을 구현해 아이들이 채소와 과일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또 제품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비닐 팩에 돌림마개를 붙인 치어팩 타입으로 만들어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이번 달 31일까지 ‘우리아이 과일채소 그대로’ 4개입 제품을 2개 구매할 경우 2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는 유기농 원물만 사용해 낱개 포장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아이들 영양간식이다”라고 밝혔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