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마시는 아침영양식 ‘스무디랩 피치&비타C’ 출시

“과일과 요거트 영양을 가득! 매일 아침 맛있게 활력을 챙겨보세요”

상큼한 복숭아와 칼라만시에 신선한 플레인 요거트를 넣은 든든한 아침대용식
생(生)복숭아 과육 40% 이상 함유… 비타민C 1일 권장량 대비 220% 들어있어 활력 UP!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신선한 복숭아와 칼라만시에 플레인 요거트를 넣어 든든하게 아침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디랩 피치&비타C’를 출시한다고 23일(월) 밝혔다.


스무디랩 피치&비타C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스무디랩 베리&콜라겐’,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에 이어 출시된 제품으로, 생(生)복숭아 과육(40% 이상 함유)과 칼라만시를 담고 플레인 요거트를 넣어 과일 스무디로는 부족할 수 있는 영양까지 생각한 아침대용식이다. 특히 비타민C 1일 권장량 대비 220%에 해당하는 양인 레몬 3개 분량의 비타민C(레몬 300g 기준)가 들어있어 하루 활력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장 건강을 고려해 자연 원료를 사용한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원료의 특징을 담아낸 세련된 용기 디자인도 특징이다.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를 건강하게 넣은 신선한 제품 콘셉트와 제품에 함유된 복숭아와 칼라만시를 트렌디하게 디자인했다. 스무디랩은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 연말에 제25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팩스타(PACK STAR)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풀무원녹즙 신지혜 제품매니저(PM)는 “스무디랩은 아침마다 식사를 일일이 챙겨먹기 힘든 직장인들이 매일 아침 한 병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플레인 요거트를 가득 넣어 든든하고 과일의 영양도 듬뿍 담아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매일 아침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한 병에 2,500원(150ml)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스무디랩 피치&비타C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고소한 칼슘’이나 ‘맛있는 유산균’, ‘짜먹는 더덕청’ 가운데 1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6개월 약정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의 건강즙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