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명지국제신도시점’ 오픈

부산 지역 세 번째 매장... 명지국제신도시8,000여 세대 내 입점

법조타운 형성 등 전 연령고루 분포된 복합도시 특성 반영, 800여 개 다양한 제품 구비
올가베스트셀러 최대 30% 할인 등 신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바이올가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 ‘바이올가 명지국제신도시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바이올가 명지국제신도시점’은 부산지역에서 세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다. 또한 송도국제도시에 이어 국제신도시에 입점한 두 번째 사례다. 명지국제신도시는 최근 부산지방법원 서부지원과 부산지방검찰청 서부지청이 이전하며 주거, 교육 등이 안정 된 복합도시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신규 매장은 전 연령대가 고르게 분포 된 상권 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30~40대 소비자를 고려한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 제품 라인업을 확충했다. 50~60대를 위해서는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 사용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비타(Fullvita) 등 건강식품코너를 강화했다. 이외에도 채소, 청과 등의 신선식품, 가공상품, 건강기능식품, 정육 등 총 800여 개의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다. 

 

 

풀무원

 

 

특히 명지국제신도시는 다세대 추가 입주 계획, 각종 공공기관 및 시설 추가 건립 계획 등 단기간 내유동인구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는 지역이다. 현재 매장 인근에는 약 5,000여세대가 거주 중이며, 향후 순차적으로 3,000여세대가 추가 입주한다. 또 ‘영국랭커스터대학교(2019년 개교예정)’, ‘동남권 최대 규모 국회 도서관 분관(2021년 완공)’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동물복지 구운계란’, ‘유기농마이스터 감귤’, ‘철원 밀키퀸’ 등 올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유기농 7day 견과믹스’, ‘깔끔한 참치캔’ 등 올가 인기 제품 5종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 사업 정영석 담당은 “부산지역 고객들이 올가의 다양한 친환경 식품과 특화상품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바이올가(by ORGA)’ 매장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명지국제신도시점을 포함하여 62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4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2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