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LAB

칼로리 걱정 없는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녹즙 스무디랩과 핸디밀

‘오늘 아침 무엇을 드셨나요?’ 물어본다면 대부분은 빵 또는 커피나 간단한 시리얼을 떠올릴 것이다. 씻기도 바쁜 촉박한 아침에는 식사를 아예 거르는 경우도 많다. 직장인이나 학생뿐 아니라 가족을 챙기기 바쁜 주부도 정신 없는 아침을 보내고 나면 어느덧 점심이 가까워지곤 한다. 아침을 먹었다고는 해도, 하루를 여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분히 갖춘 식사인 경우는 적다.

 

특히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점심, 저녁 과식을 막아주는 아침식사 섭취는 필수이나 제대로 된 아침식사를 챙겨먹기 어려운 것이 사실. 최근에는 맛있고 건강한 쉐이크 또는 스무디 형태의 아침대용식이 각광받고 있다. 음료 형태로 간편한데다 칼로리는 적으면서도 하루의 시작에 필요한 영양을 담아 다이어트 아침식단으로도 좋기 때문. 특히 번거롭게 매번 구매할 필요 없이 매일 아침 가정으로, 회사로 배달까지 된다면 금상첨화.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아침식단



달콤상큼한 과일의 영양을 꼼꼼히 채운 풀무원녹즙의 다이어트 아침식단 스무디랩 3종과 곡물의 영양을 든든하게 담은 핸디밀 2종을 소개한다.

 

 

Balance your body! 건강한 활력 스무디랩 & 든든하고 맛있는 핸디밀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 스무디랩 핸디밀

 

 

풀무원녹즙은 녹즙이나 건강즙 외에도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건강 편의식 로하스밀을 선보이고 있다. 풀무원녹즙의 스무디랩, 핸디밀은 매번 챙겨먹기 어려운 생과일이나 곡물을 먹기 쉽게 한 잔에 담아 우리 몸에 균형 잡힌 영양을 선사한다. 또, 한 병에 110~145kcal로 다이어트 아침식단으로 손색이 없다.

 

영양 가득 요거트 또는 우유에 과일과 곡물을 갈아 넣어, 다른 쉐이크형 아침대용식과 다르게 직접 타는 번거로움도 없이 맛있게 마시기만 하면 되는 것이 특징! 필요한 영양에 따라, 좋아하는 맛에 따라 자유롭게 골라먹는 다이어트 아침식단 5종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생과일과 요거트로 건강한 활력을 담은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 스무디랩

 

풀무원 스무디랩은 플레인 요거트에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어 풍부한 과일의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아침대용식이다. 생과일과 요거트는 물론 단백질, 칼슘, 식이섬유 등 하루 활력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 바쁜 아침에도 부담 없이 상큼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 스무디랩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은 과일의 왕 망고에 단백질까지 더해 든든한 활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식이섬유 2,000mg을 함유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치&비타C는 복숭아와 칼라만시를 담아 신선하면서 비타민C가 1일 권장량의 220%로 듬뿍 들어있어 아침에 상큼하고 풍부한 활력을 더해준다. 미용에 신경이 쓰이는 여성이라면 베리&콜라겐이 제격. 딸기와 라즈베리에 콜라겐 1,000mg을 더해 생기 있고 아름다운 하루를 열게 해준다.

 

특히 스무디형 아침대용식은 휴대하며 마실 수 있는 만큼 디자인도 눈여겨보게 되는데, 풀무원 스무디랩 3종은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 관련 상을 수상할 정도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자랑한다. 가방에 쏙 넣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아침대용식 한 잔으로 맛있고 예쁘게, 건강한 활력을 더해보자.

 

 

신선한 우유와 곡물, 견과로 영양 채운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 핸디밀

 

풀무원 핸디밀은 완전식품 우유와 곡물, 견과로 꼼꼼히 5대 영양소를 채운 홈메이드 다이어트 아침식단이다. 몸에 좋은 곡물을 듬뿍 담아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든든하고 건강하게 아침을 열 수 있다.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 핸디밀

 

 

핸디밀 검은깨&흑미는 흑미, 검은깨, 팥 등 평소에 챙겨먹기 어려운 블랙푸드(Black food)를 우유와 함께 갈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쫄깃한 식감의 귀리를 넣어 씹는 맛까지 살렸다.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는 아몬드, 퀴노아, 렌틸 등 칼슘을 풍부하게 함유해 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견과류와 곡물을 담았다.

 

특히 다이어트 시 운동을 병행하다 보면 무릎, 허리 등 뼈 건강에도 신경을 쓰게 되는데, 곡물과 견과류로 든든하게 뼈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일석 이조! 균형 잡힌 영양은 듬뿍 넣고,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을 일절 넣지 않아 건강한 음식을 찾는 다이어트 족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제품도 일정도 간편하게 내맘대로 주문 신청!

주문 변경도 24시간 가능한 다이어트 아침식단, 풀무원녹즙

 

풀무원의 건강한 아침대용식은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 또는 풀무원 모닝스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배송을 원하는 요일과 기간을 선택하기만 하면 원하는 장소로 매일 신선한 다이어트 아침식단이 배송되니 건강하고 간편하게 아침을 챙기기에 좋다.

 

풀무원샵의 ‘내맘대로 주문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배송 주기, 배송 수량, 기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가정 배송은 출근 전인 오전 2시~7시 사이, 사무실은 오전 7시~11시 사이에 배송이 완료되며, 특정 시간대 배송을 원할 시 해당 배달지역의 가맹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주문방법

▲풀무원샵 내맘대로 주문프로그램 아침대용식 주문 예시

 

 

풀무원녹즙의 건강한 아침대용식을 무료 시음해보고 싶다면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주문 전 풀무원 녹즙 배달 가맹점을 찾아보고 싶거나, 주문한 녹즙의 배송 일정 등을 변경하고 싶다면 24시간 자동 응대가 가능한 풀무원 챗봇을 활용할 수도 있다.

 

 


풀무원 고객기쁨센터

▲카카오톡 풀무원 ‘고객기쁨센터’ 활용 예시

 


카카오톡에서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친구 추가하면, 한 번 주문한 아침대용식의 배송 변경 및 주문 조회도 24시간 가능하다. 여행이나 휴무 등으로 배송 일정 변경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별도의 전화나 상담원 연결 없이 카카오톡으로 바로 배송 변경을 신청해보자.

 

 

아침은 단순히 한 끼 식사가 아니라 건강한 활력을 더해주는 하루의 시작이다. 다이어트에 아침식사가 중요한 것은 알지만 매 번 아침을 차리고 치우기 번거롭다면, 집 앞, 책상 위로 배달해주는 건강한 아침대용식 한 잔은 어떨까? 새해에는 싱싱한 생과일부터 고소한 곡물까지 일주일 내내 질리지 않는 다양한 맛의 스무디랩과 핸디밀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보자. 칼로리는 가볍게, 에너지는 든든한 다이어트 아침식단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