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하고 간단한 아침식사, 풀무원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와 함께

풀무원 LAB 2018. 2. 28. 13:11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한 아침식사. 그러나 바쁜 아침에 균형 잡힌 아침식사를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인스턴트로 아침을 때워 더부룩한 속으로 하루를 시작한 경험도 많이 있을 것이다.

 

최근에는 풍부한 영양을 함유하면서도 번거로운 준비 없이 간단한 한 끼 식사를 마칠 수 있는 ‘나또’가 인기를 얻고 있다. 나또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맛의 나또들도 등장해 나또 특유의 맛과 향에 익숙치 않았던 소비자들도 새롭게 입문하고 있는 상황. 시장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며 국내 나또 시장을 견인해 온 풀무원이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 를 만나본다.

 

 

풀무원 와사비나또


 

영양은 꽉 잡고, 칼로리는 가볍게! 간편한 아침식사 풀무원 나또

 

하루를 깨워주는 아침식사는 공복에 섭취하게 되므로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건강한 다이어트 중이라면 칼로리까지 낮으면 금상첨화. 하지만 포만감이 오래 가지 않는다면 배가 고픈 상태로 오전을 보내고 점심 폭식까지 유발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풀무원 생나또에 주목해보자!

 

100% 국산콩을 정성스럽게 오랜 시간 발효한 풀무원 국산콩 생나또가 간편한 아침식사로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1. 풍부한 영양성분 풀무원 생나또는 콩이 가진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기본적인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100g만 섭취해도 소고기 76g, 계란 2개 반과 같은 양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는 고단백 식품.

 

 

나또 단백질


 

특히 나또의 ‘나또키나제’ 성분은 혈전(혈관을 막는 노폐물)을 용해하는 효능이 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줘 중장년층의 아침식사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한 천연 여성호르몬이라 불리는 이소플라본, 바나나의 4배, 고구마의 7배에 달하는 풍부한 식이섬유는 물론 1g당 약 7억 마리의 유익균(바실러스균)에 이르기까지 아침을 든든하게 열 수 있는 풍부한 영양을 갖추고 있다.

 

2. 간단한 준비 풀무원 생나또는 냉장상태 그대로 유통, 판매되어 별도의 해동 없이 간편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냉장고에서 나또를 꺼낸 뒤, 젓가락으로 끈끈한 점액(나또키나제)이 생기도록 20회 정도 충분히 저은 뒤 소스를 넣기만 하면 완성. 일분 일초가 소중한 바쁜 아침시간에도 풀무원 생나또와 함께라면 든든하고 간단한 아침식사가 완성된다.

 

 

와사비나또

 

 

3. 저칼로리에 포만감까지 풀무원의 국산콩 생나또는 1팩 당 65~75Kcal의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콩은 혈당부하량, ‘지엘(GL, Glycemic Load)’이 낮은 음식으로 천천히 소화, 흡수되어 다른 음식보다 포만감이 오래 가는 특징이 있다. 아침에 빵이나 시리얼을 먹고 나와도 금방 허기가 진다면, 아침식사로 나또를 선택해보자. 아침뿐 아니라 삼시세끼 중 한 끼를 식사대용식으로 즐기다 보면, 건강과 다이어트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톡 쏘는 와사비 소스로 아침을 깨우는 와사비 생나또

 

풀무원의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2팩, 3,100원)’는 1등급 국산콩만을 사용한 생나또에 최근 트렌디한 식재료로 주목 받는 와사비를 소스 형태로 첨가한 제품이다.

 

 

풀무원 나또


 

동봉된 와사비 소스는 생와사비를 직접 갈아 넣어 알싸하게 톡 쏘는 깔끔한 맛을 살렸다. 일본의 대표적인 향신료인 와사비는 비린내나 잡내를 억제하고 식재료의 풍미를 돋아 생선회, 초밥에 쓰일 뿐 아니라 최근에는 라면, 과자, 치킨까지 다양한 음식에 활용되고 있어 우리에게도 익숙한 맛이다.

 

 

아침대용 나또


 

특히 생나또에 와사비 소스를 더하면 나또 특유의 향취는 줄고 콩의 고소한 맛이 살아나 나또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반응이 좋은 제품. 와사비소스와 가쓰오간장소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두 소스를 첨가해 먹으면 된다

 

 

와사비 나또 다양하게 즐기는 법! 든든한 한끼, 맛깔 나는 술안주로도 굿~

 

톡 쏘는 알싸한 맛! 와사비 나또를 아침식사로만 활용하기 아쉽다면? 점심, 저녁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건강하면서 맛깔 나는 술안주로도 즐겨보자.

 

든든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한 점심, 저녁에는 ORGA 부드럽게 씹히는 구수한 유기농 흑미 오곡밥 위에 나또를 얹어보자. 잡곡과 콩의 고소한 맛에 와사비의 톡 쏘는 맛이 일품인 나또오곡밥을 즐길 수 있다. ORGA 유기농 흑미 오곡밥은 발아현미, 흑미, 서리태 등 우리땅에서 건강하게 키운 유기농 잡곡으로 만든 즉석밥이다. 초고압 식품공법으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해도 갓 지은 듯 따끈하고 맛있는 밥이 완성된다.

 

 

나또 식사


 

여기에 마시는 액티비아 플레인이나 아임리얼 헬로우그린을 더하면 더욱 든든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시는 액티비아 플레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신선한 원유의 맛에 1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더해 장 건강을 돕는다. 아임리얼 헬로우그린은 사과, 케일, 샐러리, 레몬까지 바쁜 일상에 챙기기 어려운 과일과 채소를 첨가물 없이 그대로 착즙해, 간편하게 몸의 건강밸런스를 맞춰준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술 한 잔의 즐거움을 포기하기 어렵다면? 풀무원 와사비 국산콩 생나또로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술안주를 만들어보자.

 

크래커에 부드러운 생가득 고구마 샐러드를 동그랗게 올리고, 그 위에 와사비 나또를 한 스푼 얹으면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와 국산콩의 씹는 맛, 그리고 와사비의 톡 쏘는 향까지 어우러지는 나또 카나페가 된다. 드라이한 레드 와인과 나또 카나페를 페어링 해 여유 있는 저녁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나또 샐러드피자


 

늦은 밤 시원한 맥주를 즐길 때 고칼로리의 피자 주문이 망설여진다면, 간편한 나또 샐러드피자를 만들어보자. 달군 팬에 생가득 통밀 또띠아를 넣고 약한 불에서 앞뒤로 각각 1분씩 굽는다. 또띠아에 와사비 나또를 골고루 펼쳐 올린 후 풀무원 어린잎 샐러드 믹스와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등 원하는 과채를 올려주면 색다른 나또 샐러드 피자 완성! 여기에 발사믹이나 키위 등 원하는 드레싱을 곁들여 먹어도 좋다.

 

 

염도와 기름기가 높은 음식, 속이 더부룩한 식사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하루 한 번 풀무원 국산콩 생나또로 건강하면서 간단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자. 졸음에 눈을 끔뻑이는 아침에도 풀무원 와사비 생나또와 함께라면 톡 쏘는 알싸한 향취로 하루를 깨울 수 있을 것이다.

 

풀무원 나또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살아있는 실의 힘으로 끈끈하게 영양 잡은 다이어트 식단, 맛있게 골라먹는 풀무원 나또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