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엄마들의 꿈을 응원하는 ‘마켓엄마꿈틀’에 ‘네슬레 퓨어라이프’ 후원

12~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2018 마켓엄마꿈틀’ 진행
세계 1위 브랜드에 빛나는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 1,000병 후원



네슬레 퓨어라이프



풀무원샘물(http://www.pulmuonewater.com, 대표 조현근)이 오늘(12일)부터 4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마켓엄마꿈틀’에 ‘네슬레 퓨어라이프(Nestlé Pure Life)’ 1,000병을 후원한다.

 

‘마켓엄마꿈틀’은 육아잡지 ‘맘앤앙팡’이 엄마들의 재능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이어온 사회공헌사업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놀이·교육·패션·리빙·디자인 플리마켓이다. 엄마들이 직접 만들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들과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매해 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

올해 ‘마켓엄마꿈틀’은 12일(월)부터 15일(목)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 대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은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한 아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해온 브랜드답게 이번 ‘2018 마켓엄마꿈틀’에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 1,000병을 후원한다.

해당 제품은 아이 가방에 쏙 들어가는 330mL 사이즈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병의 허리 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가 어린이들도 잡기 편하다. 또한 라벨에 인기 애니메이션인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활용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를 실시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엄마들의 재능을 이끌어내는 취지의 플리마켓에 후원사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높은 안목을 가진 엄마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마켓인 만큼, 세계 1위 판매 생수 브랜드에 빛나는 뛰어난 품질의 ‘네슬레 퓨어라이프’를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어린이들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전파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